NO.1: 박정수 야구
(세종=연합뉴스) = 김병환 기획재정부 차관과 한훈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11일 오후 농작물의 여름철 수급 불안에 대비한 비축 현장을 점검하러 경기 이천시 농산물 비축기지를 방문했다.[기획재정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기획재정부는 김병환 1차관이 한훈 농림축산식품부 차관과 11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경기 이천시 농산물 비축기지를 찾아 비축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천 비축기지는 8개 정부비축기지 중 가장 큰 규모로,박정수 야구주로 배추와 콩 등을 수매·수입해 보관한다.
김 차관은 이날 "5월 이후 일부 과일류를 제외한 채소류를 중심으로 농산물 가격이 점차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나 여름철 고온·장마 등 미래 물가 불안 요인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채소 등의 수급 불확실성 대응 태세를 점검한다"고 방문 취지를 밝혔다.
김 차관과 한 차관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관계자로부터 비축현황과 수급 조절 대비 태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저온창고 등 시설 운영현황을 살폈다.비축기지에 보관된 배추 등 농산물의 비축현황과 보관상태도 확인했다.
한 차관은 "고온·장마 등으로 인한 수급 불안에 대비해 봄배추·봄무 1만5천t 톤에 대해 수매비축을 추진 중"이라며 "시장 수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방출해 소비자 가격을 안정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또 배추와 무 수매를 장마 이전에 완료해달라고 지시했다.
김 차관은 농산물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한 신속한 대응을 강조하며 "농산물의 적정량 비축,박정수 야구적기 방출 등 농산물 수급 안정을 위해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정수 야구
:면허 정지로◇ 박귀빈 : 알겠습니다.
박정수 야구,영상이 공개되자 A씨의 근무지로 알려진 외제차 전시장 포털 사이트에는 ’리뷰 테러‘가 SNS 계정에도 항의 댓글이 잇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