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nella herim
NO.2: anelle
NO.3: anello
NO.4: anello backpack
NO.5: anello tucson
NO.6: anellini pasta
NO.7: anella
NO.8: anelletti pasta
NO.9: anelli pasta
NO.10: anella herim age
영화계 단체들이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멀티플렉스 3사가 '깜깜이 정산'을 하고 있다며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습니다.
영화산업위기극복영화인연대는 참여연대,anell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과 함께 오늘(4일) 서울 종로구 참여연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형 극장들이 팬데믹 시기 세 차례에 걸쳐 관람권 값을 올렸지만,anell영화관람권 평균 발권가,anell즉 객단가는 오히려 떨어져 영화 제작사와 창작자에게 돌아오는 몫이 줄어드는 황당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며 멀티플렉스 3사를 공정거래법 위반 등으로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인연대는 객단가가 2022년 만 285원이었다가 올해 9천768원으로 줄었는데,anell이는 멀티플렉스 3사의 관람권 할인 제도 때문이라면서 티켓 값은 올려 놓고 관객을 붙잡기 위해 통신사 할인 등을 진행하며 그 부담을 창작자·제작사 등에 지운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멀티플렉스 3사가 비밀유지계약을 명분 삼아 상세부금 정산 내역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며 깜깜이 정산을 멈추고 상세부금 내역을 투명하게 밝히라고 촉구했습니다.
영화인연대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서 멀티플렉스 3사의 불공정 행위를 규탄하는 피켓 시위도 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영화관 이익단체인 한국상영발전협회는 고객이 영화관에서 발권하는 순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으로 넘어가며 극장은 투명하고 정확하게 정산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anelli pasta
:정부는 농축수산물 가격이 전주대비 점차 하락하는 모습이라고 밝혔다.
anell,공연 마지막에는 한강을 배경으로 한 불꽃놀이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