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rp 금리비교

블록 미디어 - 락피쉬 첼시 - krslotID=2024-12-17%2F5hikrjc.html

NO.1: 블록 미디어

NO.2: 블록 미디어 리플

NO.3: 블록 미디어 텔레 그램

NO.4: 블록 미디어 한성수

NO.5: 블록 미디어 정아 인

NO.6: 블록 미디어 랩스

NO.7: 블록 미디어 이현지

NO.8: 블록 미디어 장 채린

NO.9: 블록 미디어 최 동녘

NO.10: 블록 미디어 최창환

2018년부터 5년간‘꼼수’라운지 이용
“구입 당일 취소 수수료 없는 점 악용”

대한항공 라운지 자료사진(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뉴스1
대한항공 라운지 자료사진(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뉴스1공항 출국장에서 1등석 항공권을 끊고 전용 라운지만 이용한 뒤 해당 항공권을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한 승객이 검찰 조사를 받게 됐다.그는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공무원으로 알려졌다.

13일 뉴스1에 따르면 인천지검은 사기와 업무방해 혐의로 산업부 공무원 A씨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A씨는 지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33차례에 걸쳐 대한항공 1등석 항공권을 구입해 그 혜택만 이용한 뒤 항공권을 취소하는 등의 수법으로 항공사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대한항공 측에 따르면 A씨는 실제 사용 예정인 항공권으로 출국 심사를 통과한 뒤 면세구역에서 1등석 항공권을 추가 구입했던 것으로 조사됐다.이후 그는 1등석 이용객 전용 라운지만 이용한 후 1등석 항공권을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했다.

대한항공 측은 “1등석의 경우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없는 경우가 많아 A씨가 이를 악용했다”고 설명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A씨 외에도 이 같은 악용 사례가 있어 조사 중 적발했다”며 “이는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해 항공권 구입 당일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제도를 악용해 고의적·상습적으로 항공사에 재산상 손해와 업무방해를 초래한 것”이라고 토로했다.

이로 인해 대한항공 측은 1등석 취소 수수료 규정과 최대 50만원가량의 라운지 위약금 규정을 신설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초 이 사건을 담당했던 관할 경찰서는 A씨를 불송치했으나,블록 미디어대한항공 측의 이의제기에 따라 현재 인천지검에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블록 미디어 이현지

:한국거래소 등에 따르면 지난 21일 기준 외국인이 보유한 코스피 주식 시가총액은 764조5천305억8천 원으로 전체 코스피 시가총액 2천244조1천699억 원의 34.

블록 미디어,기다리는 시민들(대구=연합뉴스) 황수빈 기자 = 전국 수련병원의 전공의 사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0일 오전 대구 중구 경북대병원을 찾은 시민들이 의자에 앉아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