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연승
NO.2: 경마 연승식
NO.3: 경마 연승 배당
NO.4: 경마 연승 뜻
한 경찰서 홈페이지 민원 창구에 하루 만에 수천 개 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지난 25일 올라온 영상에는 남성이 경찰과 대화를 나눈 상황이 녹음돼 있습니다.
한 여성이 아파트 여자 화장실에서 누군가 쳐다보는 것 같다며 신고를 했고,경마 연승인상착의를 파악한 경찰이 남성을 찾아온 겁니다.
남성은 자신이 아니라면서도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이면 심증만으로도 처벌받을 수 있다"는 우려에 공론화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남성은 사건 조회가 늦어지자 경찰로 직접 찾아갔습니다.
[경찰 : 그럼 뭐 그런 적 없어요?{없죠 당연히.} 떳떳하시면 그냥 가만히 계시면 돼요.]
사건이 온라인에서 알려지면서 경찰의 대응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지목당한 경찰서의 민원 창구에는 "반말을 하지 말라",경마 연승"성범죄자로 몰아가지 마라"며 2,경마 연승500개 가까운 글이 이어지는 상태입니다.
[화면출처 유튜브 '억울한 남자']
경마 연승
:이어 "이틀 안에 찍는 게 불가능한 콘티였는데 대단한 능률을 보여주고 계시다.
경마 연승,1절 기념사 "자유·평화·번영의 길 끝에 통일"▶ 궁지몰린 '비명계' 이재명 물었다…'절체절명' 이재명 리더십▶ 1등 체면 구긴 삼성전자, HBM·파운드리로 전선 확대▶ 포스코퓨처엠, 음극재용 아프리카산 천연흑연 대량 계약▶ "'약발' 없는 세제혜택"…미분양은 쌓여간다▶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