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바이에른뮌헨
NO.2: 레알 마드리드 대 바이에른
NO.3: 레알마드리드 대 바이에른 뮌헨
NO.4: 레알 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NO.5: 레알 마드리드 대 바이에른 평점
NO.6: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중계
NO.7: 비야 레알 바이에른 뮌헨
NO.8: 바이에른 뮌헨대 레알 마드리드
NO.9: 바이에른 대 레알 마드리드 2차전
NO.10: 바이에른 대 레알 마드리드 중계
법원 “체포 필요성 단정 어려워”
9명의 사망자를 포함해 총 16명의 사상자를 낸 서울 시청역 교통사고 가해자 차모(68)씨에 대한 체포영장이 기각됐다.
4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서울중앙지방법원이 경찰이 신청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
경찰에 따르면 법원은 “(피의자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거나 체포의 필요성을 단정하기 어렵다”며 영장을 기각했다.차씨가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고,레알 바이에른경찰이 근거리에서 신변 보호를 하고 있다는 점 등에서 영장을 기각한 것으로 보인다.
차씨는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 주차장에서 빠져나와 일방통행 길을 역주행하다 행인을 향해 돌진했다.이어 BMW·소나타 차량을 추돌했다.
이 사고로 9명이 사망했고 7명이 부상당했다.희생자 가운데는 당일 승진한 은행원과 장애를 이겨내고 공무원으로 일하던 시청 직원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차씨는 현재 갈비뼈 골절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한 상태다.경찰은 이날 오후 3~4시쯤 병원을 방문해 차씨를 상대로 첫 대면 조사를 벌일 계획으로 알려졌다.급발진을 주장하는 이유와 역주행을 한 이유,레알 바이에른행인을 향해 돌진한 이유 등을 조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찰 관계자는 “실체적 진실규명을 위해 신속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이 대표에게 쓴소리를 했거나 이 대표 체제에 위협이 될 만한 사람들이 주로 대상으로 거론되기 때문이다.
레알 바이에른,[사진=유튜브 채널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 정보']오버헤드프레스나 숄더프레스 등의 '어깨 운동'은 의자에 앉아서 중량을 중력에 반대 방향으로 밀어 올리는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