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팀별

프레드릭 - 오타니 식단

NO.1: 프레드릭 콘스탄트

NO.2: 프레드릭스버그

NO.3: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NO.4: 프레드릭

NO.5: 프레드릭 더글러스

NO.6: 프레데릭 아르노

NO.7: 프레데릭 말

NO.8: 프레드릭 제임슨

NO.9: 프레드릭 배크만

NO.10: 프레드릭 콘스탄트 한국

[에어비앤비 로고 (AFP=연합뉴스 자료사진)]
에어비앤비가 플랫폼 내 미신고 숙소를 단계적으로 삭제해 나갈 예정이라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우선 올해 말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숙소의 경우 영업 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미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해 숙소를 운영 중인 경우에 대해서는 내년 말까지 영업 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해야 하고,프레드릭이때까지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에서 삭제됩니다.

에어비엔비는 이 조치가 현행 국내 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프레드릭자발적인 회사의 노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숙박 영업 신고가 불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적법한 신고 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영업 중이던 이른바 '지자체 미신고 숙소'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 완전히 사라질 예정입니다.

또 바뀐 정책이 적용되는 시점부터 에어비앤비 이용자들은 플랫폼 내 모든 숙소 홈페이지에서 영업 신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신뢰는 에어비앤비가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는 핵심 가치 중 하나"라며 "이번 조치는 현재 국내 법령에 따른 플랫폼의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프레드릭한국 사회에서의 신뢰를 더욱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레드릭 제임슨

:태블릿PC에서 굿노트와 같은 필기 앱으로 구동이 가능합니다.

프레드릭,"시대가 너무 많이, 생각지도 못하게 달라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