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
오늘 서울 등 중부지방에선 다시 33도 안팎의 더위가 예상됩니다.
특히 아직 장마가 시작되지 않은 서울은 오늘과 내일 점점 기온이 오를 전망인데요.
서울 낮 기온이 오늘 32도,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내일은 33도까지 오르는 등 다시 일시적으로 폭염 수준의 더위가 나타나겠습니다.
한낮에는 지치기 쉬울 것으로 보이는 만큼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오늘 낮 기온부터 보시겠습니다.
오늘 서울 낮 기온 32도로 예상됩니다.
고양 34도,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대전도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반면 장맛비가 내리는 남부 지방은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겠는데요.
광주 28도.부산 25도로 중부 지방보다 4도 이상 낮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현재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에만 장맛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낮 동안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제주도와 전남 해안부터 비가 강해지겠고,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오후에는 경남 남해안에도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는 내일까지 제주에 최고 150mm 이상이 내리겠고,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남해안에는 20~60,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경남내륙은 5~20mm가 예상됩니다.
앞으로 정체전선이 내륙으로 더 북상하면서 오후에는 남부 일부 지역에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다소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계곡이나 하천 주변에서는 고립이나 범람,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침수 피해에 유의해 주시고,돌풍으로 인한 피해에도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는 정체전선이 중부 지방으로 북상하면서 서울 등 전국이 장마권에 들겠습니다.
특히 중부 지방에 올여름 첫 장맛비가 내리면서 강하고 많은 비가 다음 주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말부터 본격적인 장마철로 접어들 전망입니다.
시작부터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호우가 예상되는 만큼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YTN 함예진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
:문화재청이 지난달 29일 공지한 2024년 국가무형문화재 신규 종목 지정을 위한 조사 목록에 선화(불교회화), 매 사냥, 울산 쇠부리소리, 한글서예, 가야진용신제, 소싸움, 태권도와 함께 사찰음식이 포함됐다.
오늘 축구 경기 중계 시간 아시안게임,"대만 당국은 진먼다오 주변에 금지 제한 수역을 설정해 중국 선박의 진입을 막아 왔고, 중국의 묵인 하에 이 선은 사실상 군사 경계선 역할을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