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1등 당첨되는 꿈
중국,'항행의 자유 작전' 명분 내세워
미 해안경비대 "중국 군함 동향 감시"
11일(현지시각) AP통신에 따르면 미국 해안경비대는 전날(10일) 성명을 통해 중국 선박 4척이 미국 EEZ에서 항행한 사실을 확인했다.
당시 해안경비대는 알래스카주 알류샨열도 암치카섬에서 약 200㎞ 떨어진 해상에서 중국 군함 3척을 발견했고,복권 1등 당첨되는 꿈이어 아묵타 해협에서 북쪽으로 약 135㎞ 떨어진 수역에서 나머지 한 척을 확인했다.
해안경비대는 “이들 중국 군함 4척 모두 공해를 통과하고 있었지만,복권 1등 당첨되는 꿈미국 해안선에서 200해리(약 370㎞) 떨어진 EEZ내 있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중국 군함들은 미 해안경비대에 “‘항행의 자유 작전’일환으로 이곳에 왔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건 딘 미 제17해안경비대장은 "중국 군함이 국제 규칙과 규범에 따라 항행했다"면서 "알래스카 주변 해양 환경 등 미국의 이익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언급했다.
다만 해안경비대는 중국 군함들이 미국 EEZ 내에 얼마나 있었는지를 밝히지 않았다.
그러면서 “중국 군함들이 알류샨열도 남쪽을 지나 북태평양으로 빠져나갈 때까지 감시했다”고 부연했다.
이들 중국 군함은 중국과 러시아 해군이 태평양에서 합동 순찰을 한 지 일주일 만에 목격된 것이다.앞서 중러 해군이 지난 5일 합동훈련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은 대만해협이나 영유권 분쟁 해역인 남중국해에 군함이나 군용기를 파견해‘항행의 자유 작전’을 벌였고,복권 1등 당첨되는 꿈중국이 반발하면서 양측이 마찰을 빚고 있다.
복권 1등 당첨되는 꿈
:또 대정부 장기투쟁 방향으로 대학에서 수행하는 교육·연구와 의사 업무인 진료를 분리 계약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도 했다.
복권 1등 당첨되는 꿈,A양은 그간 일을 해 기물 파손 비용 9만원을 변제해주고 나머지 6만원을 남겨둔 시점에 B씨에게 폭행당해 일을 그만두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