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낭 호텔 카지노

아스날.첼시 - krslotID=2024-12-17%2F6ausrrj.html

NO.1: 아스날.첼시

NO.2: 아스날 첼시 연기

NO.3: 아스날 첼시 교집합

NO.4: 아스날 첼시 중계

NO.5: 아스날 첼시 상대 전적

NO.6: 아스날 첼시 이적

NO.7: 아스날 첼시 관계

NO.8: 아스날 첼시 하이라이트

NO.9: 아스날 첼시 라인업

NO.10: 아스날 첼시 515

"허위 보도로 매출 타격,아스날.첼시명예도 훼손" 소송 제기
변호사 "판결문 검토 후 조만간 항소 여부 확정"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12일 오전 대구 남구 이천동 대구아트파크에서 열린 아시아포럼21 초청토론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2024.7.12/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12일 오전 대구 남구 이천동 대구아트파크에서 열린 아시아포럼21 초청토론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2024.7.12/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한동훈 전 법무부 장관(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의 '청담동 심야 술자리 의혹' 장소로 지목된 음악 카페 사장이 이를 보도한 인터넷 매체들을 상대로 낸 민사 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부장판사 송승우)는 12일 음악 카페 사장 이미키(본명 이보경) 씨 등 2명이 강진구 더탐사 전 대표와 열린공감TV 등 5명을 상대로 낸 동영상 삭제 및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원고패소 판결했다.

청담동 술자리 의혹은 2022년 7월 한 전 장관이 윤석열 대통령,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30여명과 청담동 고급 술집에서 심야 술자리를 가졌다는 내용이다.

김의겸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같은 해 10월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종합감사에서 당시 술자리에 있었다는 첼리스트 A 씨가 전 남자 친구에게 관련 내용을 언급한 통화 내용을 공개했고,아스날.첼시더탐사는 의혹을 보도하며 식사 장소로 이 씨의 카페를 언급했다.

이후 A 씨가 경찰 조사에서 남자친구에게 늦은 귀가 이유를 둘러대려 거짓말한 것이라고 해명하면서 의혹이 일단락됐다.

이에 이 씨는 더탐사 보도로 가게 매출에 타격을 입고 명예가 훼손됐다며 영상 삭제와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

이날 선고 후 이 씨의 법률대리인은 "유사 언론의 '마녀사냥' 식 보도에 재판부가 면죄부를 주고,피해자 보호의 책무를 방기한 판결"이라며 "판결문을 검토한 후 조만간 항소 여부를 확정하겠다"고 밝혔다.

아스날 첼시 라인업

:의사협회는 정부의 계속된 복귀 압박이 헌법에 어긋난다며 반발을 이어갔습니다.

아스날.첼시,물·비빔·들기름 메밀면과 수제맥주·막걸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