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의 운행 속도를 줄이자는 운동이 광주에서 펼쳐진다.
광주자치경찰위원회는 13일 “개인형 이동장치(PM) 업체 3곳과‘최고속도 하향 협약’을 맺었다”며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의 최고속도를 시속 20㎞로 낮추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업체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개인형 이동장치 최고속도를 시속 20㎞로 낮춰 운영하기로 했다.현재 광주권에서 운행 중인 개인형 이동장치는 8300여 대이다.개인형 이동장치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고,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시민들의 피해와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협약이 추진되었다.올해까지 우선 시범 실시하되,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법적 강제력은 없다.
지난 4월 시민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교통안전에 가장 큰 위협이 되는 교통수단이 개인형이동장치(37%)로 드러났다고 광주자치경찰위는 말했다.삼성교통안전문화연구소 분석 결과에서는 개인형이동장치 최고속도를 시속 25㎞에서 20㎞로 낮출 경우 정지거리는 26%,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충격량은 36%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점도 경찰위는 제시했다.
안진 광주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개인형이동장치 관련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고 시민안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며 “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개인형이동장치의 올바른 이용문화가 정착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
:포항 앞바다 석유 매장량 분석을 맡았던 지질학 전문가 비토르 아브레우(Vitor Abreu) 액트지오 고문은 조만간 내한해 관련 내용을 발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원 랜드 블랙 잭 예약,서울 동대문갑에선 김영우 전 의원 대 안규백 민주당 의원, 성북갑 이종철 후보 대 김영배 민주당 의원, 여주·양평 김선교 전 의원 대 최재관 민주당 지역위원장, 충북 증평·진천·음성에선 경대수 전 의원 대 임호선 민주당 의원이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