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가수
NO.2: 불법 도박 가수 정씨
NO.3: 불법 도박 가수 정모씨
NO.4: 가수 정씨 도박
28일 춘천지법 형사2단독 김택성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로 기소된 A(35)씨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2월 속초 한 PC방에서 먹고 자며 이용대금과 음식값 등 200여만원을 지급하지 않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씨가 PC방 운영자에게 '빌려준 돈을 받으러 가는 데 차비가 필요하니 돈을 빌려주면 받아서 갚겠다'는 취지로 속여 현금 10만원을 뜯은 사실도 공소장에 포함됐다.
또 A씨는 지난해 4월과 6월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면 금을 산 뒤 되팔아서 원금과 수익금을 돌려주겠다'고 말하는 등 속여 2000만원을 뜯어내기도 했다.
같은 해 4월 또 다른 지인이 운영하는 속초 한 렌터카 업체에서는 '차를 빌려주면 이용대금을 지급하겠다'고 하고는 한 달이 넘게 이용대금 300만원을 내지 않은 사실이 재판 과정에서 드러났다.
김 부장판사는 "편취 금액이 적지 않은 점,도박 가수현재까지 실질적인 피해회복이 이뤄지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 이에 상응하는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판시했다.
가수 정씨 도박
:오픈AI 홈페이지챗GPT 개발사 오픈AI가 15일(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에 글자를 동영상으로 바꿔주는 AI 시스템 ‘Sora’(소라)를 공개했다.
도박 가수,어떻게든 낙동강 벨트 지켜내고 오히려 더 북상킬 수 있도록 운동화 끈 조이고 전국적 총선 승리에 우리 김해을이 견인차 역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