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소년 야구화
부산 한 고등학교 남학생이 여자 화장실에 불법 촬영을 하다 발각되자 학교 4층에서 뛰어내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부산 한 고등학교 남학생이 여자화장실에 불법촬영을 하다 발각되자 학교 4층에서 뛰어내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3일 부산시교육청,유소년 야구화연합뉴스 TV 등에 따르면 부산 강서구 소재의 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A군은 지난달 24일 학교 여자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하다 발각됐다.
A군이 동영상을 촬영하던 소리를 들은 학교 여학생이 A군을 추궁하자 그는 학교 4층에서 그대로 뛰어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 인해 그는 골절상 등을 입어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부산 한 고등학교 남학생이 여자화장실에 불법촬영을 하다 발각되자 학교 4층에서 뛰어내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뉴시스]
학교 측은 A군이 퇴원하는 대로 정확한 사건 조사를 벌인 뒤 징계 수위 등을 결정할 방침이다.
유소년 야구화
:◆ 조태현 : 그럼 600만 명이 되는거네요.
유소년 야구화,티모시·젠데이아, 커플룩은 韓디자이너 옷…"엄마보다 뜨거운 환대 감사"(종합)뉴스 기사배우 오스틴 버틀러(왼쪽부터)와 젠데이아, 티모시 샬라메가 21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