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표팀 도박
NO.2: 대표팀 도박 선수
NO.3: 대표팀 카드 도박
NO.4: 축구 대표팀 도박 선수
지난해 중국 세관 자료에 따르면 북한이 지난해 중국으로 수출한 가발,대표팀 도박인조 속눈썹·턱수염은 1천680톤(t) 규모,약 1억6천700만 달러(약 2천307억 원)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북한의 대중국 전체 수출품의 60% 가까이를 차지하는 수치입니다.
가디언 보도에 따르면 북한은 주로 중국에서 인모를 수입해와 제품으로 만들고,이를 다시 중국으로 보낸 뒤 전 세계로 수출하는데,대표팀 도박이들 제품의 생산지는 북한이 아닌 중국으로 표기됩니다.
미용 제품 제조 등 경공업은 유엔의 대북 제재 대상에서 빠져 있어 최근 몇 년간 인모를 이용한 미용 제품은 북한의 고립된 경제를 유지하고 국제 제재의 여파를 완화하고 북한의 핵 야욕을 추구하기 위한 필수적인 소득원을 제공하는 데 일조해왔다고 가디언은 전했습니다.
미용 제품뿐 아니라 북한은 사이버 공격이나 해외 북한식당 운영 등을 통해서도 무기 개발 비용을 조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3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산하 대북제재위원회는 연례보고서를 통해 2017∼2023년 북한이 가상자산 관련 회사를 상대로 사이버 공격을 벌여 탈취한 금액이 약 30억 달러(약 4조 원)로 추산된다고 집계했습니다.
미국의소리(VOA)는 같은 달 보도를 통해 북한이 중국에서 자국민을 종업원으로 둔 식당 50곳 이상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는 2019년까지 북한 노동자를 귀국시키도록 요구하는 2017년 유엔 결의를 위반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대표팀 도박채널 추가
▷ 네이버,대표팀 도박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축구 대표팀 도박 선수
:용도변경 하지 않고 월세 수익 거둬…동구청 "일일이 확인 못해"인근 토지주 불만 "트럭도 못 지나가…집 지으려다 7년째 발 묶여"지붕·벽체 등 불법 개량 의혹도 제기돼, 동구청 뒤늦게 단속 예고 지난 27일 오전 방문한 대구 동구 백안동 414-3번지 건물.
대표팀 도박,피해자 법률대리를 맡은 파트리시아 네메 변호사는 현지 언론 인터뷰에서 “스포츠 저널리스트인 제 의뢰인(피해자)은 경기장 공동 취재 구역에서 취재하고서 소사 선수의 연락을 받고 호텔로 향했다”며 “선수들이 준 페르네트(술)를 마신 뒤 어지러움을 느꼈고, 이후 피해를 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