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
NO.2: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
하반기 은행권 첫 채용,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6개 부문 총 210명 규모
차세대 기업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업금융 부문 채용 확대
전역 장교를 대상으로‘우리 히어로’부문 신설
[서울경제]
우리은행은 은행권 중 처음으로 14일부터 총 210명 규모의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융 △우리 히어로 △디지털/IT △보훈특별채용 △장애인 특별채용 등 총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기업금융 및 개인금융,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우리 히어로 부문은 △서류전형 △1차·2차·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디지털·IT 부문의 경우 1차 면접과 코딩 테스트를 함께 실시한다.총 3번의 면접전형을 통해 직무역량뿐만 아니라 금융인으로서 갖춰야 할 소양 및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최종 선발된 인재는 입행 후 미래 영업전문인력 선발 과정인‘차세대 RM(기업금융)·PB(자산관리) 사전양성과정’에 패스트트랙으로 지원할 수 있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디지털·IT 부문 인재의 경우 약 1년간 영업점 근무를 통해 영업현장의 프로세스를 익히고 관련 본부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새롭게 도입된‘우리 히어로’부문은 전역(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도전정신과 책임감,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직무 적합도를 심층 평가해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예정) 장교들에게 새로운 출발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우리은행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자녀 △장애인 △국가보훈 대상자 등 다양한 계층의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우대해 선발하는 등 ESG 경영을 지속 실천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금융인으로서 책임감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할 계획”이라며 “우리은행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
:협약을 통해 보이스피싱 대응을 위한 협력 체계에 개인정보위, 국과수, KISA 등이 참여하게 됐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순위,[속보] 세종시, 성범죄 발생 인지하고도 진상조사 안해 또다른 물의…제 식구 감싸기 급급피해자 누군지도 모르면서 2차 피해 우려돼 조사 어렵다고 시장과 부시장에게 허위 보고, 여가부 지침도 위반▲직장내 성범죄 업무를 담당하는 세종시 여성가족과 관계자가 공무원의 성추행 및 성폭행 사실을 인지하고도 이에 대한 조사를 벌이지 않는가 하면 여성가족부의 지침도 무시하고 2차 피해 우려를 빌미로 조사하기 어렵다고 허위 보고한 것으로 밝혀져 물의를 빚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