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 키노파워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14일 도쿄 총리관저에서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단상에 올라가고 있다.ⓒAP/뉴시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한국의 광복절이자 일본 패전일인 15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각료,키노파워볼국회의원들이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신사에 공물료를 내거나 참배했다.
기시다 총리는 이날 오전 도쿄 지요다구의 야스쿠니신사에 다마구시 대금을 봉납했다고 교도통신이 자민당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
기시다 총리는 2021년 10월 총리에 취임한 후 같은 해 10월과 2022년 4월,키노파워볼8월,키노파워볼10월,2023년 4월,키노파워볼8월,키노파워볼10월,올해 4월에 각각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했지만,직접 참배한 적은 없다.
현직 각료인 기하라 미노루 방위상,신도 요시타카 경제재생담당상 등은 직접 야스쿠니신사를 찾아 참배했다.
야스쿠니신사는 메이지 유신 전후 일본에서 벌어진 내전과 일제가 일으킨 수많은 전쟁에서 숨진 246만여명의 영령을 추모하고 있다.극동 국제군사재판(도쿄재판)에 따라 처형된 도조 히데키 전 총리 등 태평양전쟁 A급 전범 14명도 합사돼 있다.
동행 키노파워볼
:양국 무역의 80%는 서비스 사업이고, 이 중 80%는 디지털 방식으로 이뤄진다.
키노파워볼,그래픽=김성규 왜 서둘러 블록딜에 나서나 이들이 블록딜에 나선 이유는 투자금 확보, 상속세 납부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