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앤서니 데이비스

【평양 월드컵】이상형 월드컵 ㅗㅜ ㅑ|앤서니 데이비스

NO.1: 평양 월드컵

법원 "증거 인멸과 도망 염려 있다"관원인 5살 어린이를 심정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한 혐의를 받는 태권도 관장이 14일 구속됐다.

의정부지법은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태권도장 관장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오후 4시45분께 발부했다.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망 염려가 있다"며 영장 발부 이유를 설명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씨는 이날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해 2시간가량 심문을 받았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경기 양주시 소재 태권도장에서 관원인 5살 어린이 B군을 들어 올려 말아 세워놓은 매트에 거꾸로 넣고 방치해 심정지 상태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는다.B군이 의식을 잃자 A씨는 태권도장과 같은 건물에 있는 병원에 B군을 데려갔고,평양 월드컵의사가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B군은 현재까지 의식을 차리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장에서 긴급체포했다.A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했으며 이날 영장실질심사에서도 학대 범행의 고의성을 부인하는 취지로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태권도장 폐쇄회로 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을 포착하고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또 A씨의 추가 학대 행위가 있었는지 등을 파악하기 위해 태권도장에 다니는 관원 전체를 대상으로 전수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평양 월드컵

:심지어 메뉴판은 간판이 아니라 규제 영역 밖이고 화폐 단위도 엄밀히 말하면 외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규제가 어렵습니다.

평양 월드컵,쌓이는 매물에 반해, 경매시장에는 찬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