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순위
NO.2: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선수 평가
NO.3: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NO.4: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타임라인
NO.5: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라인업
NO.6: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통계
NO.7: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경기
NO.8: 라치오 대 피오렌티나 분석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텔레콤은 향후 무선과 위성통신의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양자암호통신 시스템 개발 국책 과제를 컨소시엄 형태로 수주해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했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 컨소시엄이 맡게 된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의‘위성 탑재향(向) 장거리 무선 QKD(양자암호키분배) 시스템 개발’로,지난 4월 과제 수주에 성공한 바 있다.
컨소시엄에는 SK텔레콤과 양자 분야에서 국내 최고 기술력을 보유 중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피오렌티나 대 라치오한국천문연구원(KASI),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경희대학교가 참여한다.
QKD는 양자 역학의 특성을 기반으로 신호를 주고 받는 양쪽에서 동시에 양자 암호키를 생성 및 분배하는 기술로,원칙적으로 해킹이 불가능해 현재까지 나온 암호체계 가운데 가장 보안 강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5년간 진행되는 이번 국책 과제는 고성능 QKD 구현 기술,피오렌티나 대 라치오광집접화 기술,피오렌티나 대 라치오적응 광학 기술,무선 레이저 통신 기술 등 다양한 최첨단 기술들을 융합해 지상은 물론,피오렌티나 대 라치오위성 탑재까지 가능한 30㎞급 장거리 무선 QKD 시스템의 개발이 최종 목표다.
SK테레콤은 이 같은 산학연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세대 양자암호통신 기술의 확보 및 QKD 시스템의 소형화,피오렌티나 대 라치오구축 비용 절감 등을 달성하고 양자암호통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며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하민용 SK텔레콤 글로벌솔루션오피스 담당(CDO)은 “국내 최고의 양자 기술을 보유 중인 기관 및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국책 과제를 수행하게 돼 기쁘다”며 “유무선 및 위성 네트워크를 포함한 ICT 전영역에 QKD와 PQC를 상호보완적으로 적용하는 등 기술 리더십을 확보하고 글로벌 양자암호통신 시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 선수 평가
:수분양자들은 시행사들이 분양 당시 주거용으로 홍보한 점, 지자체에서도 숙박시설에 대해 무분별하게 인허가를 내준 점들을 고려해 정부 차원에서 방안을 마련해줘야 한다는 입장이다.
피오렌티나 대 라치오,이달 취임한 임현택 의협 회장은 첫 월급 전액을 생계지원사업에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