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101회 로또당첨번호
[앵커]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당분간 별도의 선거 유세없이 직무에 전념할 방침입니다.
선거 캠프는 실망한 고액 후원자들을 달래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송상호 특파원입니다.
[기자]
주말 내내 향후 거취를 놓고 가족들과 숙고를 이어간 바이든 대통령은 대선 완주 방침을 재확인했습니다.
가족들과 측근들 모두 바이든을 위로하며 완주 의지를 북돋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앞장서 남편을 격려했고,1101회 로또당첨번호일부 언론과 인터뷰까지 하며 "계속 싸우겠다"는 의지를 전달했습니다.
단 90분의 토론으로 바이든의 재임 중 성과를 재단해선 안된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토니 블링컨 / 미국 국무장관> "세계가 (토론이 있었던) 하룻밤이 아니라,1101회 로또당첨번호지난 3년 반 경험한 것은 많은 나라들이 겪는 문제들을 견뎌낸 바이든의 리더십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선거 캠프 인사들은 TV토론 이후 요동치는 고액 후원자 달래기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선대위원장은 후원자들을 상대로 긴급 모임을 열었고,1101회 로또당첨번호주말엔 개별 접촉을 통해 불안해하는 후원자들을 설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토니 블링컨 / 미국 국무장관> "(전 세계) 사람들은 지난 3년 반 (미국의) 정책과 정책 선택을 지켜봤고 대부분 바이든 대통령이 추구하는 정책들을 좋아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일단 별도의 외부 일정없이 당분간 백악관에서 집무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TV토론에 실망한 유권자들을 위해 공식 회견이나 인터뷰를 하는 방안도 검토중이지만 어떤 방식으로 매듭을 풀지 결정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TV토론을 통해 드러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거짓 주장을 비판하며,1101회 로또당첨번호자신의 진정성을 호소하는 방식으로 선거 운동을 재개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집니다.
워싱턴에서 연합뉴스 송상호입니다.()
#바이든 #TV토론 #후보_사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1101회 로또당첨번호
:[서울=뉴시스] 백영미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오는 29~30일 전국 7개 권역에서 의대 증원 등을 규탄하기 위해 ‘대한민국정부 한국의료 사망선고’ 촛불집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1101회 로또당첨번호,황옥철 학동참사 유가족협의회 대표는 "사고 당시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머리 윗쪽으로 건물 잔해들이 떨어지면서 시신 훼손 정도가 굉장히 심각했다"며 "그 모습을 마주하고 또 구조했던 살아있는 사람들에 대한 치료가 절실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