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팬사이트
NO.2: 팬사이트 만들기
NO.3: 팬사이트 제작
NO.4: 자낳대 팬사이트
NO.5: 인천유나이티드 팬사이트
NO.6: 스텔라이브 팬사이트
NO.7: 스텔갤 팬사이트
NO.8: 수원삼성 팬사이트
NO.9: 아이유 팬사이트
NO.10: 대구fc 팬사이트
군인권센터 등 시민단체와 시민들이 23일 성확정 수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한 뒤 군에서 강제 전역 조치를 당하고 2021년 자살한 고 변희수 하사의 국립대전현충원 안장을 앞두고 추모식을 열었다.
군인권센터는 이날 서울 용산구 용산역 앞에서‘변희수 하사 순직 결정 및 대전현충원 이장 시민 추모대회’를 열었다.
여군으로 계속 복무하길 원했으나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군으로부터 강제 전역당한 변 하사는 사망 3년여 만인 지난 4월 순직을 인정받았다.지난 5일에는 대전현충원 안장이 결정됐다.변 하사의 안장식은 24일 오후 3시 열린다.
추모대회에 온 일부 시민들은 트랜스젠더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파란색이 섞인 깃발이 그려진 배지,팬사이트티셔츠 등을 착용했다.몇몇 시민은 연대 발언을 듣다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윤선주 군인권센터 부설 군성폭력상담소 상담팀장은 무대에 올라 “한때 저는 세상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희수님이 무모해 보여 걱정이라는 포장을 씌워 어린아이로 단정 지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윤 팀장은 “하지만 지나고 보니 희수님은 스스로 책임질 줄 알았던 어른이었다”며 울먹였다.
국가인권위원회에서 변 하사의 순직 인정 재심사 권고를 주도했던 박찬운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평등이라는 문제는 누구나 다 아는 문제인데,팬사이트현실을 보면 곳곳에서 차별이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는 모두 더는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이념으로 이 자리에 왔다”고 말했다.
박진 인권위 사무총장은 “변 하사가 국방부로부터 순직을 인정받고 현충원에 안장된다는 사실은 대한민국 인권의 역사를 전진시키는 큰 의미가 있다”며 “기갑의 돌파력으로 차별을 없애겠다고 말하던 변 하사를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 군 복무 중 사망한 고 홍정기 일병의 어머니 박미숙씨는 “희수가 차별에서 얼마나 힘겨운 시간을 보냈을까를 생각하면 이 나라의 어른으로서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젊은 아이들이 무슨 잘못이 있어서 책임져주지 못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트랜스젠더 시민들도 자리를 지켰다.영안씨(활동명·28)는 “대학생 시절 줌 강의를 듣다가 변 하사의 사망 소식을 듣고 몸을 가누지 못했던 기억이 난다”며 “용기를 내는 개인들이 너무 많은 짐을 짊어지는 것 같아서 안타까웠는데,팬사이트이번 안장 소식은 일어나야 할 일이 마땅히 일어난 것 같아 다행”이라고 말했다.
김형남 군인권센터 사무국장은 “혐오 세력이 변 하사 생전에도 많은 상처를 남겼는데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며 “변 하사 안장에 반대하는 집회가 곳곳에서 열리고 있는데 사자명예훼손과 장례방해 혐의 등으로 관용 없이 처벌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일부 기독교 단체 등이 변 하사 안장식이 예정된 24일 대전현충원 앞에서 반대 집회를 연다고 예고했다.
인천유나이티드 팬사이트
:이 회장은 지난해 미국에 방문해 아킨 두아토 존슨앤드존슨 최고경영자(CEO), 조반니 카포리오 브리스톨마이어스큅(BMS) CEO, 모더나 공동 창업자인 누바르 아페얀 플래그십 파이어니어링 CEO, 크리스토퍼 비에바허 바이오젠 CEO, 케빈 알리 오가논 CEO와 잇따라 만나기도 했다.
팬사이트,com경향신문 주요뉴스· 침낭 들고 당대표실 점거한 노웅래 의원 [국회 풍경]· 영화 ‘너의 이름은’ 프로듀서, 아동포르노 금지법 위반 체포· 강경준 합의시도 무산 위기···‘상간남’ 소송 재판까지 간다· ‘진양철 회장 집’ 공사비 87억…“역사성 훼손·혈세 낭비” 논란·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린 뒤 사라진 남성은 미국인 유튜버·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MBC 잡도리”···시민방청단이 본 ‘바이든-날리면’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민주당 현역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