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퍼마리오 월드컵
후임 선정 절차 돌입 박성하 SK스퀘어 사장.SK스퀘어 제공[파이낸셜뉴스] SK스퀘어는 박성하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혔다고 25일 전했다.이에 따라 SK스퀘어는 이사회 내 인사보상위원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추천하는 절차에 돌입한다.
SK스퀘어 이사회는 총 5개 소위원회로 구성돼 있다.그 중 인사보상위원회는 대표이사 후보군을 관리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SK스퀘어는 향후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인사보상위가 추천한 인사를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박 사장은 SK그룹 구조조정 과정에서 성과 미비를 이유로 최근 해임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나,슈퍼마리오 월드컵회사는 이에 대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힌 바 있다.
SK스퀘어는 "박 사장은 2022년 부임 이후 투자전문회사 정체성을 확립하고 포트폴리오 유동화 및 신규 투자재원 확보 성과를 거두는 등 출범 3년차인 SK스퀘어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sk스퀘어 #박성하
슈퍼마리오 월드컵
:그는 "유인부합적인 사전 부실예방 체계에서 차등 보험료율 제도 고도화도 중요한 과제"라면서 "합리적이고 정교한 제도 마련을 위해 연구 용역, 제도 개선 TF(태스크포스)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했다.
슈퍼마리오 월드컵,'창어'는 중국 신화에 나오는 달의 여신으로, 2004년 시작된 중국 달 탐사 프로젝트의 명칭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