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남산(해발 270m)보다 높은 곳에 지어지는 경기 남앙주의 진접차량기지를 둘러싼 안전 우려가 커지고 있다.
14일 서울시의회에 따르면 진접차량기지는 기존 노원구에 있던 창동차량사업소가 이전해 만들어지는 차량기지다.서울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인 진접선 관련 기반 시설로 지어진다.공사 주체는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현재 공정률은 약 65%로,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이르면 내년 2월 개통을 앞두고 있다.
문제는 주민 민원과 문화재 발견 등의 영향으로 차량기지가 철마산 중턱인 해발 288m에 지어지고 있다는 점이다.이는 서울 남산보다 높은 위치다.웬만한 산보다 높은 곳에 부지면적 19만 7400㎡(약 6만평),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입ㆍ출고선 4.9km의 대규모 시설이 들어서는 것이다.완공 시에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차량기지가 된다.현재 고지대에 위치한 차량기지로 꼽히는 곳은 해발 94m의 평내차량기지와 해발 40m의 강릉차량기지 정도다
이와 관련 서울시의회 윤기섭 의원(노원5)은 지난 13일 도시기반시설본부 업무보고 자리에서 “진접차량기지 건설 관련 문제점을 개선해야 한다”고 요구했다.윤 의원은 “진접차량기지에 문제가 생기면 노원구를 비롯한 4호선 이용 시민이 극심한 불편을 겪게 될 것”이라며 “사전에 운영사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협의체를 구성해 안전한 차량기지를 건설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LG전자, SK텔레콤, 가온칩스 등은 AI 동맹과 협력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러시아 월드컵 예선탈락,국민의힘 수도권 후보들 "황상무 사퇴 다행…이종섭도 빨리 해결해야"한동훈-이철규 간 비례 순번 갈등도 내홍 확산윤석열 대통령이 문화방송(MBC) 기자에게 '회칼 테러' 발언을 한 황상무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 비서관의 사의를 수용한 가운데, 국민의힘에서는 수도권 출마자를 중심으로 '채상병 사망사건 수사외압' 의혹의 피의자인 이종섭 주호주대사의 거취 문제도 빠르게 해결해달라는 목소리가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