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17 아시안 컵 8 강 대진표
"가계대출 안정적 관리 가능"
"중요한 시기 무거운 책임감" 김병환 신임 금융위원장 후보자가 4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인사브리핑에서 지명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차기 금융위원장 후보에 내정된 김병환 기획재정부 1차관이 4일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관련 리스크를 가장 우선적으로 관리하겠다"고 언급했다.
김 후보자는 이날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인선 발표 후 열린 브리핑에서 "하반기 금융시장에 리스크들이 여전히 남아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후보자는 상반기에 부동산 PF 연착륙 방안을 마련해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u17 아시안 컵 8 강 대진표이에 따라 정리한다면 하반기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가계부채 문제에 대해서는 "하반기 각별히 유념하면서 관리하도록 하겠다”면서도 “가계대출은 최근 좀 늘어나고 있지만,u17 아시안 컵 8 강 대진표GDP(국내총생산) 대비 가계부채 비율은 2년 정도 떨어져 왔고 올해 안정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중요한 시기에 지명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지명 소감을 밝혔다.
u17 아시안 컵 8 강 대진표
: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u17 아시안 컵 8 강 대진표,정부는 수개월간 보안을 유지하며 또다른 해외 자원개발 기업, 연구기관들을 접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