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안중학교
NO.2: 경안중학교 안동
NO.3: 경안중학교 교복
NO.4: 경안중학교 반배정
NO.5: 경안중학교 교사
NO.6: 경안중학교 리뷰
NO.7: 경안중학교 교가
일본 정부가 난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15일 오후 5시에 해제했다.
NHK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일본 기상청은 거대 지진 주의 관련 대응 요청을 해제했다.
앞서 지난 8일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규모 7.1의 강한 지진이 발생하자 일본 기상청은 난카이 해곡 대지진 임시 정보를 발표했다.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8일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 9일 가고시마현 오사키에 있는 한 가정집이 무너져 있다.(사진=뉴시스)
일본 기상청은 이달 8일 규슈 남부 미야자키현 니치난시 앞바다에서 규모 7.1의 지진이 일어나자 '난카이 해곡 대지진' 발생 확률이 높아졌다고 판단해 임시 정보를 발표했다.
난카이 해곡은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지역이다.이 곳에서 규모 8~9의 대지진이 30년 이내 발생할 확률이 70~80%로 점쳐지고 있다.최악의 경우 사망자와 실종자가 30만명이 넘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경안중학교 교사
: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서울의 한 유명 고깃집 사장이 미성년자 여성 아르바이트생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에 들어갔다.
경안중학교,전공의 이탈 시점이 다른 병원보다 빨랐고 이탈 규모도 큰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은 지난 19일부터 수술이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