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087회 로또 복권 당첨 번호

만리동 콤바크

만리동 콤바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걸그룹 네이처 출신 일본인 멤버 하루.[인스타그램]
걸그룹 네이처 출신 일본인 멤버 하루.[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한국 걸그룹인 네이처 출신 하루(본명 아베 하루노)가 일본 유흥업소 근무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사과했다.

하루는 14일 자신의 SNS에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됐고 직접 리프(네이처 팬클럽)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달하는 게 맞는 것 같아 편지를 쓴다”며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저 역시 좋지 않은 마음”이라며 “18세 때 한국어도 모르는 상태로 혼자 한국에 와서 네이처로 데뷔하게 됐고 정말 귀중하고 멋진 경험을 했다.힘든 일도 있었지만 매일이 행복했고 저 스스로 성장할 수 있었던 6년 이었다”고 했다.

이어 “제 행동으로 인해 걱정과 실망을 시켜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을 늦었지만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다.이제 관련된 일은 없지만 리프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린 일이었다고 생각한다.정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이다.아이돌로서의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리프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 속에 남아있을 거고 절대 잊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루는 지난 4월 일본 유흥업소의 여성 접대부 소개 영상에 등장해 논란이 됐다.하루는 자신을 사쿠라 루루라고 소개하며 “18살 때부터 K팝 아이돌로 6년 간 활동했다.지금은 댄스 스튜디오을 차리기 위한 돈을 모으기 위해 접대부로 일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일본 국적인 하루는 2018년 걸그룹 네이처 데뷔했다.네이처는 2022년 11월 미니 3집 발매 이후 활동이 없다가,만리동 콤바크지난 4월 하루의 논란 후 해체를 발표했다.

만리동 콤바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만리동 콤바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편 연준은 오는 19∼20일 FOMC 회의를 열어 통화정책 방향을 결정한다.

만리동 콤바크,항소를 하는 이유가 이걸 인정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적지 않은 액수인 만큼 상급법원의 판단까지 구해야 될 필요가 있어서 항소를 했다라고 밝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