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고르 키릴로프…전동스쿠터 폭발장치 폭발
우크라 기소 하루 만에 발생…러,앤트 체인수사 개시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12분께 모스크바 남동부 랴잔스키 거리 주거용 건물 입근 인근에서 폭발이 발생해 방사능·생화학 방위군 이고르 키릴로프 중장과 그의 부관이 숨졌다.올해 54세인 키릴로프 중장은 2017년부터 이 부대를 지휘했다.
조사위원회는 전동 스쿠터에 설치된 원격 조종 폭발 장치가 터졌다고 밝혔다.폭발로 건물 1~4층 정면 유리창도 파손됐다.폭발은 이들이 건물을 나설 때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군 관계자는 타스에 "TNT로 환산하면 300g 위력"이라고 말했다.리아노보스티 통신은 "TNT 200g 위력"이라고 보도했다.
러시아 텔레그램 채널에 게시된 사진엔 건물 잔해와 눈 속에 시신 두 구가 누워있는 것이 보인다.
러시아 당국은 폭발물 전문가와 탐지견을 파견해 주변 지역을 수색했다.현재 다른 폭발물은 탐지되지 않았다.
당국은 살인,앤트 체인테러 등 혐의로 형사 사건을 개시하고 수사에 착수했다.배후는 조사 중이다.
이번 폭발은 우크라이나가 키릴로프 중장을 기소한 지 하루 만에 발생했다.우크라이나 검찰은 16일 그를 우크라이나에서 금지된 화학무기를 사용한 혐의로 결석 재판에 회부했다.
우크라이나 보안국(SBU)에 따르면 2022년 2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우크라이나에서 4800건이 넘는 화학 무기 사용 사례가 보고됐다.
우크라이나는 이번주 초 "전쟁 중 우크라이나 군인 2000명 이상이 화학물질 중독으로 입원했으며 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SBU는 "러시아군은 드론을 활용해 우크라이나 진지에 독성 물질이 포함된 탄약을 투하한다"며 "그것은 인간의 점막,앤트 체인특히 눈과 호흡기에 영향을 미친다"고 비판했다.또 이를 피하려는 우크라이나 병사들이 참호 밖으로 피하는 과정에서 러시아군의 포격에 노출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앞서 영국도 지난 10월8일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화확무기를 사용한 혐의로 키릴로프 중장과 그의 부대에 제재를 가했다.
올해 초 미국 국무부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화학작용제 클로로피크린을 사용했다고 확인했다.
앤트 체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앤트 체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관련기사]☞ '황정음과 이혼' 남편 불륜설 등 추측 난무…'이 사진'에 힌트 있다?☞ 한혜진, 전직 판사 앞에서 분노한 사연…"판새란 말도 있어"☞ 이강인, 손흥민과 화해에도 위약금 50억↑?…변호사 생각은☞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수익금 정산 안돼" 기안84 개인전 둘러싼 '억대 소송'…무슨 일☞ 이나연, 2억대 슈퍼카 자랑…"60개월 할부, 매달 250만원 나가"☞ 국내주식으로 400만원→20억…40대 직장인, 계좌 오픈한 이유☞ "공사비 더 달라고?" 날벼락…공사비 폭등이 불러올 후폭풍[부릿지]☞ [영상]"안유진 골반 훑고 지나가는 나쁜 손"…팬들 부글부글☞ "너도 안 왔잖아"…친구끼리 결혼식 서로 불참하며 다툼, 왜?☞ "파업해도 무죄였잖아" 전공의들의 믿을 구석?…이번엔 선처 없을 듯☞ "세금 이렇게 써야" 극찬 '횡단보도 그늘막'…처음 만든 사람[아·시·발]☞ 김연아 '금메달 강탈'에 국민 분노…편파 판정 난무한 소치올림픽 폐막[뉴스속오늘]☞ 전기차에 배터리도 만든다는 완성차 기업들…K-배터리 '긴장'☞ 여기서 80조원은 돈도 아니다박건희 기자 wissen@mt.
앤트 체인,주로 전장(자동차 전자부품)과 냉난방공조(HVAC)로 구성되는 LG전자의 B2B 사업 매출 비중은 1분기 30% 이상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