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강 야구 박재욱

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

NO.1: 우한 싼전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피터얀 반데피트 우아한형제들 대표가 10일 사옥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사내 구성원에게 앱 개편 내용을 알리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피터얀 반데피트 우아한형제들 대표가 10일 사옥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사내 구성원에게 앱 개편 내용을 알리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이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앱을 개편한다.피터얀 반데피트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10일 사옥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사내 구성원에게 앱 UI(사용자인터페이스) 개편을 알리면서 "이를 통해 점주는 더 많은 성장기회를 얻고,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고객은 최고의 할인과 다양한 식당 선택권을 가질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배민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앱 내에서의 경험을 원활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선 '배민배달'과 '가게배달'을 통합한 '음식배달' 탭을 신설하고,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모든 가게의 노출 경로를 일원화한다.가게배달 노출을 추가로 보장하기 위해 음식배달 외에 가게배달 탭을 별도로 운영한다.앱 개편은 일부 지역에서 먼저 시작해 단계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회사는 앱 개편에 따라 하나의 탭에서 더 많은 가게가 노출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객은 앞으로 음식배달 탭 지면에서 모든 가게의 메뉴 할인,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배달팁 등을 고려해 가장 유리한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배민 앱 개편./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 앱 개편./사진=우아한형제들

지난 5월 출시된 구독 프로그램 '배민클럽'에도 변화가 이뤄진다.지금까지 배민클럽의 무료배달 주문은 배민1플러스 가입 업주만 받을 수 있었다.앞으로는 가게배달 업주도 배민클럽 주문을 받을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은 더 많은 가게를 배민클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배민이 자체 배달하는 배민1플러스 요금제도 개편된다.배민은 배민1플러스의 중개이용료율을 9.8%로 변경하고,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업주 부담 배달비를 지역별로 건당 100~900원 낮춘다.개편된 요금제는 내달 9일부터 적용된다.배민은 지역별 배달환경 등을 고려해 2500~3300원에서 책정되던 업주 부담 배달비를 전국적으로 1900~2900원 수준으로 인하한다.

가게배달 업주가 고객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또 업계 유일 정액제 서비스(울트라콜) 가입자 중 주문수가 적은 업주에 대한 지원책도 내놓았다.배민은 배민배달과 가게배달(울트라콜)을 동시에 이용하는 업주의 가게배달 월 주문수가 50건 미만이면 가게배달 광고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울트라콜 월 광고비의 20%를 환급하는 특별 할인을 시행한다.

더불어 배민1플러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던 배민클럽 무료 배달이 가게배달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한다.가게배달 업주가 배민클럽에 참여할 시 고객 부담 배달비는 무료로 책정되고 배민이 업주에게 배달비 일부를 일정기간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반데피트 대표는 "우리의 새로운 요금 정책은 업주들이 앱을 이용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 목표는 고객을 위해 지속 가능하고,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가게의 성장을 지원하며,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지역 경제에도 기여하는 배달 생태계를 만드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우한 싼전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옹벽을 활용한 시설물인 ‘팝업월’과 수상예술무대, 생태정원 등을 내년까지 조성하고, 공중부와 지상부 보행로 및 라이프가든 등은 2027년까지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한다.

포항 스틸러스 대 우한 싼전 라인업,전환지원금은 위약금이나 심 카드 등 통신사를 바꿀 때 발생하는 비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공시지원금과 별도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