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암호화폐종류
의대 정원 확대,무전공 선발 등 변수 많은‘2025 대입정보' 안내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이 2025학년도 대입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의대 정원 확대와 무전공 선발 등 변수가 많아진 2025학년도 대학 입시에 대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암호화폐종류수시 지원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으며,암호화폐종류오는 13일 초당대학교,14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서울대 등 전국 82개 대학을 초청해 설명회와 대학별 맞춤형 상담,진로진학상담센터 대입상담교사와 함께하는 1:1 수시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3일 무안군 소재 초당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는 교원의 대입 역량 강화를 위한 서울대학교-대학교육협의회 연계 교사 연수도 운영한다.
또 14일 전라남도교육청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공연장에서는‘2025학년도 대입지원 전략 빌드업’특강이 열린다.이 특강은 의대 정원 확대에 따른 연쇄적인 입시 판도의 변화를 예측해 보고 학생·학부모의 불안감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입상담교사 1:1 수시 상담은 지난 3일 사전 신청을 통해 조기에 마감됐지만 대학별 상담 및 입학전형 설명회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해 관심 대학 입학사정관에게 대입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조기 접수 마감으로 1:1 수시 상담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는 전남교육청 진로진학지원포털을 통해 5개 권역(목포,암호화폐종류나주,순천,여수,광양) 진로진학상담센터에서 대입지원관에게 상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은섭 진로교육과장은 “이번 대입정보 박람회가 2025학년도 대학 입시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진로진학상담센터를 통해 정보제공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암호화폐종류
:사진공동취재단‘무전공’(전공자율선택제) 선발이 2025학년 대학 입시에서 기존의 4배로 확대됨에 따라, 의대 증원보다 더욱 큰 입시 변수로 작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암호화폐종류,2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토니 블링컨 미 국무부 장관은 이날 몰도바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조건이 바뀌고 전황이 바뀌어 러시아의 전략이 변화함에 따라 적응하는 것이 지난 2년간 우크라이나에 대한 우리의 지원 방식이었다”면서 “우리는 (변화에) 적응하고 조정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