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롤랑가로스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 - krslotID=2024-12-17%2F8xiwcyx.html

NO.1: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최서원 씨 조카 장시호 씨를 최근 불러 조사했습니다.

공수처는 지난 24일,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장 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국정농단 특검 당시 검사의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등을 조사했습니다.

장 씨 측은 공수처 조사에서 당시 검찰이 증언 연습을 시킨 적이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장 씨는 국정농단 사건 피의자이자 핵심 증인으로 최 씨의 각종 비리와 삼성 그룹 연루 의혹 등을 재판에서 증언한 인물입니다.

앞서,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에 있을 때 장 씨에게 증언을 회유하거나 연습시키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등의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 차장검사는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는 입장을 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

:오래전부터 사람이 살아 대부계약 체결을 해줬다는 해명의 신뢰도를 떨어뜨리고 '봐주기 행정' 의혹까지 제기되는 대목이다.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 그는 군대 내에서 질문이 허용되는 순간, 지휘 체계가 허물어져 전쟁을 수행할 수가 없다고 잘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