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복권 판매인 모집공고
NO.2: 동행복권 판매인 모집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공장 화재 사건을 수사하는 경기남부경찰청이 26일 불이 났던 아리셀 공장 등 5곳을 압수 수색했다.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화재 원인과 대형 인명사고가 발생한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압수 수색에 들어갔다”면서 “수사본부 요원 34명과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근로감독관 17명 등 51명이 압수 수색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날 경찰은 불이 났던 아리셀 공장,동행복권 판매인 모집광주에 있는 박순관 아리셀 대표 사무실을 압수 수색했다.또 공장에 외국인 노동자를 보낸 업체인 메이셀,동행복권 판매인 모집한신다이아 사무실 등도 압수 수색 대상이 됐다.
아리셀 공장에서는 지난 24일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숨지고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이에 따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5명이 업무상 과실 치사상 혐의로 입건과 함께 출국 금지를 당했다.또 박 대표 등 3명에게는 중대재해처벌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도 적용돼 있다.
동행복권 판매인 모집공고
:그러나 관람객이 급증하자 에버랜드는 급기야 지난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3일 간 판다월드 운영 시간 내내 푸바오를 종일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행복권 판매인 모집,인도와 중국은 벌이 길을 잃도록 하는 인위적인 에어로졸을 가장 많이 배출하는 국가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