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축구 vs 야구

울산 대 조호르 fc - krslotID=2024-12-17%2F8xwuqch.html

NO.1: 울산 대 조호르 fc

NO.2: 조호르 fc 대 울산 경기 티켓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정상혁 "내부통제 강화해
고객에 선택받는 계기돼야"




신한은행이 하반기 경영전략 키워드로 '고객 몰입'을 재차 강조하고 나섰다.이를 위해 강력한 내부 통제 문화를 정착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울산 대 조호르 fc고객에게 '실리'를 제공할 수 있어야 고객으로부터 선택받는 은행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8일 신한은행은 서울시 중구 소재 본점에서 정상혁 은행장(사진)을 비롯한 임직원 약 2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며 이 같은 경영전략을 공유했다.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은 심화하고 있는 경쟁 환경에 대응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지난 상반기 주요 성과를 살펴본 후 '고객 몰입의 끈을 고쳐 매고 고객의 실리(實利)를 높이자'는 내용을 주제로 하반기 전략 및 영업 현장의 구체적 실행 방안을 공유했다.

이날 정 행장은 "본업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결국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이 되기 위함"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솔루션을 제공하자"고 말했다.

정 행장은 기본을 지키는 것은 당연하고 '고객의 신뢰'를 놓치지 않기 위해 내부 통제 문화가 정착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나은 기자]

울산 대 조호르 fc

:투자자 관심이 커지고 있지만 원격진료 현실화까진 넘어야 할 산이 많다는 우려도 나온다.

울산 대 조호르 fc,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