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mr 방식
현지시간 26일 남미 볼리비아에서 군부가 탱크와 장갑차를 동원해 대통령궁에 무력으로 진입했습니다.
무장한 볼리비아 군 장병들은 이날 오후 탱크와 장갑차 등을 앞세운 채 수도 라파스 무리요 광장에 집결했습니다.
무리요 광장 앞에는 대통령궁(정부청사)과 국회,emr 방식대성당이 있습니다.
볼리비아 군은 청사 앞에 대오를 갖춘 채 시민들의 통행을 일부 통제했고,장갑차로 청사 건물 입구를 부쉈습니다.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규정에서 벗어난 군대 배치가 이뤄졌다"며 "민주주의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보 모랄레스 전 대통령 역시 "쿠데타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지 일간 엘데베르는 이날 장병들의 이동이 후안 호세 수니가 장군 명령에 의해 진행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합찹의장이었던 수니가 장군은 내년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모랄레스 전 대통령을 겨냥,emr 방식최근 민감한 정치적 언사를 몇 차례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모랄레스 전 대통령은 내년 대선 출마를 기정사실로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emr 방식
:함정취재라는 이유만으로 범죄 사실이 정당화되거나 용납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emr 방식,그는 “신NISA 관련해서 보유 한도를 기존보다 3배 늘려 1800만엔으로 확대한 결과 은행에 머무르던 자본이 금융시장으로 옮겨질 수 있는 발판이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