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rb 잘츠부르크
테슬라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인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테슬라가 2분기 인도량 발표를 앞두고 6% 이상 급등했다.
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테슬라는 전거래일보다 6.05% 급등한 209.86달러를 기록했다.
이로써 주가는 지난 4월 22일 138.80달러로 52주 최저치를 기록한 이후 50% 가까이 급등했다.그러나 올 들어서는 여전히 15% 정도 하락한 상태다.
테슬라는 2일(현지시간) 지난 분기 차량 인도량을 발표한다.
LSEG의 추정치에 따르면 테슬라는 지난 분기 인도량이 전년 대비 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미국에서 수요가 감소하고,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중국에서 경쟁이 격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테슬라는 지난 1월 "올해 인도량 증가율이 현저히 낮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으며,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5월에 발간된 연간 보고서에서 2030년까지 연간 2000만 대의 차량을 인도하겠다는 목표를 철회했다.
차량 인도량이 전년 대비 6% 정도 줄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테슬라는 6% 이상 급등했다.테슬라에 다시 거품이 쌓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rb 잘츠부르크
:22일(현지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 대통령 집무실에서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 브라질 대통령(가운데)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면담하고 있다.
rb 잘츠부르크 대 레알 소시에다드,파도풀 옆 비치체어존에서는 모래놀이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