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7회당첨번호
<앵커>
소비자물가가 석 달 연속 2%대 오름세를 나타내면서 비교적 안정된 흐름을 이어갔습니다.하지만 과일값은 여전히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고,로또7회석유류와 외식 등 일부 품목의 물가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지성 기자입니다.
<기자>
통계청은 6월 소비자물가지수가 113.84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2.4% 오른 것으로 나타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7월 이후 11개월 만에 가장 낮은 상승률입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올해 2월과 3월 3%대로 높아진 뒤 4월부터 2%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물가 지수들은 2%대 초반까지 상승폭이 둔화했습니다.
[공미숙/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 : 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전월 대비 변동이 없었으며,로또7회전년 동월 대비 2.2% 상승하였습니다.
품목별로는 농축수산물이 1년 전보다 6.5% 올랐습니다.
수산물과 축산물은 안정적 흐름을 보였지만 농산물이 13.3% 상승하면서 물가를 끌어올렸습니다.
사과는 63.1%,로또7회배는 139.6% 오르는 등 과일 가격 강세는 지속됐고,토마토와 고구마도 18% 안팎의 오름세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김은 28.6% 상승해 1987년 12월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석유류 역시 4.3% 올라 18개월 만에 최고 상승률을 보였는데,지난해 국제유가가 낮았던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분석됐습니다.
외식 물가는 원재료비와 인건비 상승 등으로 3% 증가했으며,'밥상 물가'와 직결되는 신선식품 지수는 11.7% 올라 높은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통계청은 국제유가 변동과 유류세 일부 환원,로또7회날씨에 따른 농산물 가격 변화 등 불확실성이 여전한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영상취재 : 최호준,로또7회영상편집 : 최혜영)
로또7회당첨번호
:해안가와 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로또7회,그런데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공천에서 잡음을 덜하고 선수를 이리저리 말을 바꾸고 이러면서 그렇지만 지금 위원장님 말씀 들어보니까 그건 정치 기술적인 측면이지 집권 여당의 대표가 잠재적인 우리 사회의 모순이나 이런 것들을 하려는 노력은 안 보인다, 지금 이런 말씀이신거죠?◆ 김종인> 사실은 지금 공천을 하고 있는 과정이니까 시스템 공천 등등 얘기를 해서 언론에 보도를 하면 공천이 아주 근사하게 잘 되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얘기하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