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34위전

【이메일 찾는법】프리미어리그 경기보기|챔피언스리그 34위전

NO.1: 이메일 찾는법

NO.2: 학교 이메일 찾는법

NO.3: 구글 이메일 찾는법

NO.4: 락스타 이메일 찾는법

NO.5: 디스코드 이메일 찾는법

NO.6: 트위터 이메일 찾는법

NO.7: 유튜브 이메일 찾는법

NO.8: 교수님 이메일 찾는법

NO.9: 스팀 이메일 찾는법

NO.10: 일회용 이메일 찾는법

손정의,미국에 1000억弗 투자
"일자리 10만개 창출"

日,이메일 찾는법대미외교에 돈·인맥 총력전
트럼프 "2000억弗 어떠냐" 묻자
손정의 웃으며 "대단한 협상가"

"취임 전 이시바 총리 만날 것"
정상 회동 없다던 기존입장 변화
탄핵 정국 속 韓관료들은 몸사려

< 러트닉 상무부 장관 지명자와 함께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오른쪽)이 16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마러라고리조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차기 행정부 상무부 장관 지명자인 하워드 러트닉 캔터피
< 러트닉 상무부 장관 지명자와 함께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오른쪽)이 16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마러라고리조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차기 행정부 상무부 장관 지명자인 하워드 러트닉 캔터피츠제럴드 최고경영자(왼쪽)와 함께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AP연합뉴스
“국민에게 할 말이 있습니까.”(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국민이 미국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된 것을 자랑스러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 회장)

1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과 손정의 회장의 만남은 일본이 트럼프 2기를 얼마나 철저하게 대비하는지를 확인시켜주는 장면이었다.전날 아베 신조 전 총리 부인인 아키에 여사에 이어 손 회장까지 연이어 플로리다주 마러라고리조트를 방문해‘1000억달러 투자’등 선물 보따리를 안기자 트럼프 당선인은 반색했다.취임 전 외국 정상과 회동하지 않겠다는 기존 입장을 번복하고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 만날 수 있다는 뜻을 밝혔다.미 대선 후 윤석열 대통령이 이시바 총리보다 앞서서 더 길게 트럼프 당선인과 전화통화를 한 한국의 대미외교 우위는 어느새 사라져버린 모습이었다.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마러라고리조트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이시바 총리와 취임 전 만날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그들(일본)이 원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답했다.트럼프 당선인과 손 회장은 앞서 회견에서 소프트뱅크그룹의 1000억달러(약 143조원) 규모 대미 투자와 일자리 10만개 창출 계획을 발표했다.


마이크를 이어받은 손 회장은 “트럼프 당선인의 위대한 승리를 축하한다”며 “트럼프 당선 후 미국 경제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히 강해졌다”고 추어올렸다.또 “1000억달러 투자와 일자리 10만 개 창출을 약속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며 “세계를 다시 평화롭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투자금액을 두 배로 늘려서 2000억달러로 해달라고 가볍게 농담을 던졌다.손 회장은 웃으며 “역시 대단한 협상가”라며 “당신의 리더십과 나의 파트너십으로 이 일이 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소프트뱅크그룹은 주로 인공지능(AI) 등 기술 분야 투자를 추진할 전망이다.일본 정부는 반색했다.하야시 요시마사 관방장관은 “일본을 중시한다는 취지의 트럼프 당선인 발언을 환영한다”며 “쌍방이 편리한 시기에 회담을 열어 차분히 의견을 교환하며 인간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본 언론은 그동안 트럼프 2기 대미 외교에 우려를 나타냈다.대선 결과가 확정된 지난달 6일 트럼프 당선인에게 각국 정상의 축하 전화가 이어졌을 때 이시바 총리는 윤 대통령보다 늦게,이메일 찾는법훨씬 짧은 시간(윤 대통령 12분,이시바 총리 5분) 통화했다.소극적인 스타일의 이시바 총리를 아베 전 총리의 골프 외교와 비교하며 비판하는 보도가 많았다.

그러나 지금은 분위기가 180도 달라졌다.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주일본대사로 조지 글래스 전 주포르투갈대사를 임명했다.그러면서 “우리는 일본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도 말했다.한국대사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트럼프 당선인 측은 최근 한국 외교가에 탄핵정국 상황에서 누구와 접촉해야 할지 문의한 것으로 알려졌다.지난달 7일 트럼프 당선인이 윤 대통령과의 통화에서 한국 조선업의 협조를 요청한 내용은 대서특필됐다.하지만 갑작스러운 비상계엄 사태 이후 분위기는 싸늘하게 식었다.공공부문 워싱턴DC 대관조직들은‘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일단 튀지 말자’며 몸을 사리고 있다.

무엇보다 트럼프 당선인과 통화하거나 만나 협상할 주체가 뚜렷하지 않다.한덕수 국무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나설 수는 있지만,이메일 찾는법권한대행 신분으로 적극적인 외교를 추진하긴 어렵다.

차기 정부가 제대로 전열을 정비해서 트럼프 측과 협상할 준비를 하려면 1년은 걸릴 것이라는 게 워싱턴 외교가의 전망이다.현지 재계 관계자는 “고위직에 있는 이들은 어차피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할 테니 트럼프 정부와 관계를 수립하려 애쓸 필요가 있겠느냐”고 했다.

워싱턴=이상은 특파원

학교 이메일 찾는법

:바이오 업계는 2022년 8조원 규모였던 ADC 시장이 2026년까지 17조원으로 대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메일 찾는법,전기 수급을 영양소처럼 골고루 에너지믹스를 했지만 원전이든, 신재생이든 전력을 생산해 보낼 수 있는 송배전 설비가 그만큼 따라가 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