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
NO.2: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 혜택
경기 평택시에서 전기차가 도로 구조물을 들이받은 뒤 불이 나 탑승자 1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0일 경기 평택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40분께 평택시의 한 도로에서 배수 펌프장 방면으로 가던 전기차가 도로의 우측 경계석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의 충격으로 인해 차량에서는 화재가 발생했고,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신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일반 소화기로 불을 끄기 어렵다는 사실을 인지해 이동식 소화 수조 등을 동원하여 약 3시간 50분 만에 화재를 진화했다.
이후 불에 탄 차량 내부에서는 운전자로 추정되는 40대 남성 시신 한 구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정확한 사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차량 감정을 의뢰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사고를 두고 온라인 등에서는 전기차에 대한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해당 보도가 올라온 유튜브 채널 'SBS 뉴스' 댓글에는 "전기차 배터리 문제 해결 못 하면 빛 좋은 개살구일 뿐" "전기차의 가장 큰 문제점" "불안해서 전기차 어떻게 타냐" "아직 전기차는 시기상조인가" "고작 연석 받았다고 불나서 사망하다니" "전기차 무섭다" 등의 반응이 줄을 이었다.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 혜택
:지난해 서초를 비롯한 강남3구(강남·송파·서초)와 마·용·성(마포·용산·성동) 등 한강변 아파트들은 노·도·강(노원·도봉·강북)에 비해 가격 하락 폭이 적었다.
kb국민 올라운드 티타늄카드,박 예비후보는 "이번 사태는 특정 예비후보를 살리기 위한 공작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며 "공당에서 결코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 일어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