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골

【지로나 대 헤타페】- 직장인의 도박 처벌 기준은?

NO.1: 지로나 대 헤타페 라인업

NO.2: 헤타페 대 지로나 fc 라인업

NO.3: 헤타페 대 지로나 순위

NO.4: 헤타페 대 지로나 통계

NO.5: 헤타페 대 지로나 fc 통계

NO.6: 헤타페 대 지로나

NO.7: 헤타페 대 지로나 fc 순위

NO.8: 헤타페 대 지로나 fc 타임라인

NO.9: 헤타페 대 지로나 타임라인

NO.10: 헤타페 대 지로나 경기

[삼성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인공지능(AI) 전력설비 관련 핵심 기업을 편입하는‘KODEX AI전력핵심설비’와‘KODEX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 ETF’2종이 상장 3일 만에 약 400억원 규모로 팔렸다고 12일 밝혔다.이 중 개인이 각각 158억,121억원을 순매수했다.

KODEX AI전력핵심설비는 전력설비 빅(BIG)3라 불리는 LS그룹(LS Electric,LS에코에너지,LS마린솔루션 등 전력계열사 포함),HD현대일렉트릭,효성중공업을 78%편입하면서 선별된 핵심 종목에 집중투자 가능한 상장지수펀드(ETF)로 개발됐다.

특히 KODEX AI전력핵심설비는 상장 이틀 만에 누적수익률 11.3%(NAV기준)를 기록,국내 상장된 ETF 중 상장이후 최단기로 10%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상장 이튿날인 10일에는 하루 만에 6.7% 상승하며,지로나 대 헤타페국내 상장된 전체 870개 ETF 중에서 일간 수익률 1등을 차지해 초기부터 기록적인 성과를 보여줬다.

KODEX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 ETF는 마이크로소프트,지로나 대 헤타페아마존,알파벳 등으로 대표되는 미국 빅테크 기업들의 데이터센터 확장·투자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노후 인프라 교체를 위한 인프라 투자 정책에도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한다.

KODEX 전력핵심 2종에 대한 보험사,연기금 또한 순매수를 지속하며,다양한 기관투자자들의 관심도 상장 초기부터 지속되고 있다.

임태혁 삼성자산운용 상무는 “메가트렌드로 자리 잡은 AI 산업의 지속성장을 가능하게 할 AI 전력 관련 2종의 ETF를 업계 최초로 상장했고,지로나 대 헤타페이에 발빠르고 스마트한 투자자분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향후 흐름에 맞는 다양한 테마 상품 공급을 통해 투자 선택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타페 대 지로나 순위

:지난해에도 1~2월 회복세를 보이다가 여름이 지나고 꺾였는데 비슷한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지로나 대 헤타페,1996년 첫 수상자가 나온 이래 한국인이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