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국 fa컵 일정
현지시간 18일,영국 fa컵 일정미셸 루한 그리셤 뉴멕시코 주지사는 산불이 확산 중인 링컨 카운티와 메스칼레로 아파치 보호구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주지사는 "주 방위군을 추가로 배치해 화재 진압을 지원하도록 지시했다"며 "전날 발생한 산불로 500여 채의 건물이 파손되고 루이도소 마을 주민 전체가 대피했다" 전했다.
루이도소 마을은 발화지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는데,영국 fa컵 일정인구는 7천 명가량이다.
현재까지 집계된 피해 면적은 2만 에이커(약 81㎢)에 달하고,화재 진압률은 아직 0%를 기록 중이다.
루이도소 시의원 그레그 코리는 "산불이 통제 불능인 상태이지만,영국 fa컵 일정부상자나 사망자는 없다고 들었다"고 외신에 전했다.
뉴멕시코는 뜨겁고 건조한 기후로 산불이 자주 발생한다.
2022년에는 이 지역 역사상 최대 규모의 산불로 2명이 사망하고 주택 200채가 소실됐다.
한편 지난 15일 미 서부 LA 북서쪽에서 발생한 산불은 진압률 24%를 기록하고 있으며,영국 fa컵 일정여전히 1만 5,영국 fa컵 일정611에이커(63㎢)를 태우는 중이다.
영국 fa컵 일정
:아트센터 나비는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 4층에 자리 잡고 있는 미디어아트 전문 미술관이다.
영국 fa컵 일정,중증·응급환자 진료를 담당하는 대학병원에서, 병원 운영의 주축인 전공의들이 자리를 비우면서 심각한 의료 공백이 우려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