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날
NO.2: 아스날 경기일정
NO.3: 아스날 갤러리
NO.4: 아스날 유니폼
NO.5: 아스날 레전드
NO.6: 아스날 무패우승
NO.7: 아스날 토트넘
NO.8: 아스날 스쿼드
NO.9: 아스날 챔스
NO.10: 아스날 리버풀
충북도교육청이 지난 24일 청주의 한 고교에서 발생한 철제 교문 사고와 관련해 조치에 나섰다.
도교육청은 철제 교문이 있는 258개교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벌인 결과 49개교가 안전사고 위험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25일 밝혔다.
학급별로는 유치원 1곳을 포함해 초등학교 21곳,아스날중학교 7곳,아스날고등학교 19곳,아스날기관 1곳 등이다.도교육청은 이들 학교의 철문에 대해서는 정밀 현장 점검을 통해 재설치나 보수 및 보강 조치를 할 계획이다.
또 이번 사고 이후 도교육청은 3차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열고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하기로 했다.윤건영 교육감은 “이번 사고를 계기로 학교 구성원의 안전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24일 오전 6시 17분쯤 청주시 서원구의 한 고등학교에서 70대 당직 전담원 A씨가 철제 교문에 깔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과 노동 당국은 관련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
아스날 갤러리
:이에 강선우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민주당은 경선 투개표 전체 과정을 경선 후보들에게 공개해왔다”며 “한 위원장이 마음대로 ‘사천’할 수 있는 ‘당 기여도’라는 꼼수를 슬쩍 끼워 넣고도 야당을 공격하는 모습이 어처구니 없다”고 비판했다.
아스날,2%를 반영했고, 25bp 금리인상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