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역대 다승 순위
기사와 관련없는 이미지 입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경남 지역 한 교사가 자신이 출제한 기말고사 문제 일부를 시험 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남지역 한 고등학교 2년 차 교사 A씨는 지난달 중순 개인 SNS에 자신이 담당하는 교과목 기말고사 문제 전체 20여 문항 중 6문항을 게시했다가 1시간 만에 삭제했다.
노출된 문제는 지난 3일 치러진 1학기 기말고사 시험문제였다.A씨는 해당 과목 시험 문제를 혼자서 냈다.
A씨의 SNS는 비공개라 학생들이 시험 문제를 확인할 수 없지만,kbo 역대 다승 순위시험을 치르기 전 문제가 유출됐다는 점에서 학교 측은 이날 2교시 수업 시간을 이용해 재시험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학교 측은 A교사가 시험문제 출제를 마치고 부주의하게 SNS에 올렸다가 삭제한 것을 파악했고,특정인에게 문제를 유출하려는 의도가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또한 A씨가 학생에게 사과했고,kbo 역대 다승 순위학생들도 받아들였고 재발 방지를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kbo 역대 다승 순위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게임 성능과 인공지능(AI),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kbo 역대 다승 순위,중국 전기차 업체 바이텅과 2021년부터 연간 5만대 위탁생산 계약을 맺었지만 바이텅이 자금난에 파산하면서 두 회사 간 거래는 무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