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draft
NO.2: kbo draftkings
NO.3: kbo draft 2024
NO.4: kbo draft 2023
NO.5: kbo draft 2022
NO.6: kbo draft 2024 schedule
NO.7: kbo draft rules
NO.8: draftkings kbo rules
NO.9: kbo rookie draft
NO.10: 2017 kbo draft
[파이낸셜뉴스] KB증권은 8일 쎌바이오텍에 대해 프로바이오틱스에서 대장암,비만,당뇨 치료제 개발까지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투자의견은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KB증권 임상국 연구원은 "(쎌바이오텍은) 프로바이오틱스라는 확고한 캐시카우를 기반으로 바이오 업체로의 구조적 변화 시도가 아주 획기적이다"라며 "중국시장 진출,우량한 재무구조,kbo draft밸류에이션 매력 등 다수의 모멘텀도 긍정적이다"라고 판단했다.
임 연구원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경구용 대장암 치료제‘PP-P8’바이오 신약개발 사업이 차기 성장 모멘텀이다"라며 "항암치료 물질‘P8’원천기술 확보 및 PP-P8의 항암 작용기전(Mode of Action) 규명 등을 통해 지난 3월 대장암 신약 PP-P8의 국내 임상1상 IND 승인을 마쳤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임상1상은 오는 10월부터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살아있는 유산균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대장암 치료제로,향후 임상1상 성공 및 임상2상에서 전이성 대장암에 대한 치료효과 확인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 가능하며 3상 전에 시판 또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임 연구원은 또 "중국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으로의 신규 진출은 추가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중국은 아직 기능성 식품 보급률이 20%에 불과하고,kbo draft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 또한 매년 11~12% 성장하고 있어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수출 증대와 유통망 확대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예상되며 마케팅비 등 비용 절감을 통해 2024년 큰 폭의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라며 "2024년 1·4분기 말 기준 유보율 2791%,현금성 자산 약 700억원,무차입 경영 등 재무구조가 아주 양호하다"고 강조했다.
2017 kbo draft
:노매드 도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kbo draft,정부는 의대 교수들과 소통 채널을 만들고 문제의 해결을 위해 정기적으로 만나서 대화하기를 요청한다"며 "실질적인 협의는 4월 총선 이후로 연기하는 대신 그동안 의제 설정과 기본적인 상호 의견교환을 지속할 것을 제안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