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119
NO.2: 스포츠 119 유니폼
세정은 지난 1974년 '동춘섬유공업사'로 문을 연 세정은 첫 브랜드인 '인디안'을 론칭한 이후,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 온 1세대 토종 패션 기업이다.50년이 지난 현재는 8개 계열사 및 관계사에서 85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12개 브랜드를 전개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패션 전문 유통&라이프 스타일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품질을 최우선시하는 경영 전략으로 국내 최초의 편집숍인 라이프 스타일 전문점 '웰메이드',스포츠 119매스밸류 마켓 대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국내 유일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 등 다수의 유명 장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50주년을 맞은 올해는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스포츠 119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혼을 담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삶과 문화를 선사한 50년의 역사와 장인정신을 계승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포부로 역량 있는 외부 전문가와의 연대,스포츠 119AI 및 디지털 신기술 선제 도입,글로벌 브랜드 육성,나눔 상생 경영의 계승 등 4가지 전략을 내세웠다.
지난 1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열린 창립기념행사에는 박순호 회장을 비롯해 박이라 사장 등 경영진과 임직원,매장 점주 등이 참석했다.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해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의지를 다졌으며,경영진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시장,스포츠 119빈대인 BNK금융지주 회장 등 주요 외빈부터 대표 브랜드들의 전속모델인 배우 남궁민(웰메이드),이지아(올리비아로렌),박성훈(트레몰로)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 회장은 "앞으로도 전 세계의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지난 50년 동안 '혼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온 그 정신을 잊지 말고 끊임없이 정진해야 하며,그 역사에 여기 모인 여러분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세정그룹은 국내 패션기업 최초로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을 설립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특히 박순호 회장은 부산 지역 최초로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고,스포츠 119'2023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인으로 손꼽힌다.
스포츠 119 유니폼
:이에 따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토법안심사소위원회는 지난 2월21일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에 대한 실거주 의무를 3년간 유예하는 내용의 주택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스포츠 119,테슬라, 지난달 한국서 모델Y 단 1대만 팔려…왜?고금리·인플레 영향으로 소비 지출 자제배터리 화재·급속 충전기 부족 등도 영향"2월 보조금 기다리며 구매 미뤄"올해 정부 개편안에 테슬라 보조금 50%↓[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미국 전기차 회사 테슬라가 지난달 한국에서 전기차를 단 1대만 판매해 2022년 7월 이후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