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알마드리드 현역 스쿼드

【상왕십리 로또】704회 로또|레알마드리드 현역 스쿼드

상왕십리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교육장에 모인 노인들

민간 자격증 취득 교육을 받으면 정부 지원금을 받고 일자리도 보장되는 것처럼 노인 수천 명을 속여 6억 원을 뜯어낸 일당이 검거됐습니다.

울산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사기 혐의로 60대 A 씨 등 3명을 구속하고,5명을 입건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이들은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민간 자격증을 따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노인 일자리(시니어 인턴십)도 얻을 수 있다"며 노인 3천500여 명을 속여 총 6억 원 상당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고령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아가거나 지인들 입소문을 통해 "교육을 3번 이수하면 국가로부터 75만 원을 받는다.민간 자격증 발급 단체와 업무협약도 맺었다"고 홍보했습니다.

이들은 회장,강사,모집책 등 역할을 나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울산,부산, 대구,상왕십리 로또창원,전주,상왕십리 로또광주 등 전국에서 임시 교육장 열어 노인들을 모았습니다.

이에 속은 노인들은 교육비 명목으로 1인당 17만 원을 주고,상왕십리 로또민간 자격증 취득 신청서까지 썼으나,상왕십리 로또A 씨 일당은 해당 민간협회 측에 신청서를 보내지도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 해당 민간자격증과 정부 지원금,노인 일자리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 씨 일당은 노인들에게서 받은 돈을 생활비로 쓰거나 센터 운영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중 80대도 있고,기초생활보장 수급자도 있다"며 "개별 단체들이 보조금 지급이나 취업 약속 등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 불법이니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울산경찰청 제공,연합뉴스)

상왕십리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상왕십리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톱7 언니들, 또 동생 유진이까지 함께잖아요.

상왕십리 로또,향후 전공의들을 위한 정책 자료로도 활용될 수 있다"며 전공의와의 대면 상담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