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월20일 캐시로또 캐시워크 정답

블랙잭 힛|【남수단 대 감비아】

NO.1: 블랙잭 힛

지난해 11월 '정치적 편향과 인사의 전횡' 칼럼 기고
"공수처 차장,블랙잭 힛'尹 감찰' 의혹 사건 부당하게 처리" 주장[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언론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지휘부를 비판하는 칼럼을 기고한 김명석 공수처 인권수사정책관(부장검사)이 징계 처분을 받았다.

8일 공개된 관보에 따르면 공수처는 지난 3일 김 부장에게 견책 처분을 했다.공수처법상 징계는 수위에 따라 해임·면직·정직·감봉·견책 순으로,블랙잭 힛견책은 가장 약한 수준의 징계다.

공수처는 관보를 통해 “2023년 11월 언론에 공수처 구성원을 비방하고 수사 중인 사건을 공개하는 등 품위손상했다“며 ”또한 2024년 2월 공수처 부장검사들에게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모욕하는 발언을 해 품위손상했다“고 징계사유를 밝혔다.

앞서 김 부장은 지난해 11월 법률신문에‘정치적 편향과 인사의 전횡’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기고했다.칼럼에는 여운국 당시 공수처 차장이 이른바‘윤석열 감찰’의혹 사건에 미리 결론을 내려놓는 등 사건을 부당하게 처리했다는 내용 등의 주장이 담겼다.

이후 여 전 차장은 김 부장을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고,블랙잭 힛현재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가 해당 사건을 담당하고 있다.김 부장은 지난 5월 사의를 표명한 바 있다.

블랙잭 힛

:더불어민주당에서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출마 의지를 다지고 있는 서울 중·성동갑에는 윤희숙 의원이 먼저 후보 확정을 했다.

블랙잭 힛,대통령의 거부권 행사로 국회에 돌아온 법안은 재적 의원 과반 출석에 출석 의원 3분의 2 이상이 찬성하면 그 즉시 법률로 확정되고, 부결되면 폐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