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경기
NO.2: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순위
NO.3: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선수
NO.4: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NO.5: 오스트레일리아 아시안컵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내 맥주가 안 시원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해당 영상에선 직원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맥주잔을 꺼낸 뒤 의문의 통에 담긴 맥주를 따른다.
영상을 올린 누리꾼 A씨에 따르면 해당 통은 맥주를 따르는 과정에서 흘린 맥주를 모아둔 곳이다.해당 술집은 이런 방식으로 흘린 맥주를 재활용해 온 것으로 보인다.
영상 속 직원은 흘린 맥주로 잔 일부를 채운 뒤 기계에서 생맥주를 따라 잔을 채웠다.
A씨는 “술집에서 생소한 장면을 봐서 뭔가 이상해서 동영상 켜고 맥주를 주문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술집에서 일해본 적 없어서 모르는데 원래 저렇게 생맥주 따르다가 흘린 거 모아놓고 새로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냐”며 “(흘린 맥주 모아둔 걸)국자로도 푸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상호는 못 밝히지만 인천 서구에 있는 곳이고 신규 오픈했다”며 “한국인 맞고 부부가 사장인 것 같다”며 “어쩐지 덜 시원하고 맥주에서 쇠 맛이 나더라”고 분노했다.
해당 영상은 단숨에 퍼졌고 누리꾼들은 분노를 표했다.“저걸 어떻게 먹어,충격”,아시안컵 오스트레일리아“와 저래서 얼마나 아낀다고”,“상호 공개하자 공익을 위해서”,아시안컵 오스트레일리아“빨리 구청 위생과에 신고하길” 등의 반응이 주를 이뤘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순위
:‘아동급식카드 결제한다’니 주문 ‘취소’한 치킨집…반전 결말에 ‘깜짝’지난 11일 '당근마켓 동네 게시판'에 올라온 사연.
아시안컵 오스트레일리아,강원대 총장 선거 후보 6인, 통합 국립대 미래비전 제시강원대 총장 선거 출마자 서면 좌담회글로컬대 추진 구성원 갈등 최소화캠퍼스별 특성화 자율 운영 계획 등재학생 충원율 최우선 학사구조 혁신첨단학과 신설 지역인재 육성 총력지역 정주여건 개선 협력 한목소리제13대 강원대 총장 선거가 하루(2월 20일) 앞으로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