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디오 카드 슬롯

2024유로컵 - 프리미어리그 역대 미드필더 순위 - krslotID=2024-12-17%2Fdrewyp.html

NO.1: 2024유로컵 일정

콘크리트 반지로 청혼하는 야오궈유.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캡처
콘크리트 반지로 청혼하는 야오궈유.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캡처중국 명문대 출신의 엔지니어가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한‘콘크리트 반지’로 여자친구에게 청혼한 사실이 뒤늦게 중국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최고 명문인 칭화대 토목공학과 대학원(박사과정) 출신의 야오궈유는 지난 2016년 학교에서 여자친구에게 공개 청혼을 했다.

야오는 2011년~2016년 이 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으며 건축자재의 방수 품질과 수명을 높이는 나노 실리콘 이온 소재 개발을 위해 연구했다.

이후 그가 개발한 기술은 중국 대규모 물길 전환 사업인 남수북조(南水北調) 프로젝트와 각종 수력 공학 프로젝트를 통해 채택되기 시작하며 명성을 알렸다.

야오는 2016년 졸업 당시 학교에서 진행한 발명품 시상식에서 금상을 받았다.그는 이 자리에서 자신이 발명한 기술을 적용해 직접 만든 콘크리트 반지를 여자친구에게 끼워주며 공개 청혼했다.

야오는 이 반지에 대해 “우리 사랑이 100년 후에도 부식되거나 변질하지 않는다는 뜻”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당시 일각에 알려진 이 사연을 최근 중국 매체들이 다시 재조명하기 시작하자,2024유로컵현지 소셜미디어(SNS)상에서 화제가 됐다.

상당수는 이 이야기가 낭만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다만 SCMP는 “일부는‘너무 싼 반지로 청혼해 진실하지 않아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고,2024유로컵그를 향해‘시멘트형’이라거나‘나르시시스트’라고 비웃는 사람도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야오는 당시 청혼한 여자친구와 부부가 되어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야오는 졸업 후 2017년 콘크리트 방수 재료 전문회사인 가덱스(Guardex)를 설립했다.2020년 말 완공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도 그가 개발한 제품이 공급됐다.

그는 가난한 지역에 자신의 제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도 펼치고 있다.

현재는 15개 회사의 법인대표로,2024유로컵약 60여개의 특허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24유로컵 일정

:물고기 떼 공격 전 줄무늬가 뚜렷해지는 청새치물고기 떼를 몰아가며 무리 사냥을 하는 청새치들은 뾰족한 주둥이에 서로 찔리지 않기 위해 물고기 떼로 돌진할 때 줄무늬가 선명해지는 변화를 일으켜 신호를 주고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4유로컵,특히 글로벌 CCS 선도사업인 셰퍼드 CCS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도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