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2조

【강릉 로또명당】- 카지노 마틴 루틴

NO.1: 강릉 로또명당

[분양 단지 입체 분석]
고양시 장항지구 반도‘카이브 유보라’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일산 호수공원 바로 옆 최고 49층,1694가구 규모로 들어서는 주상복합 단지다.기본적인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진 입지에다 올해 말 파주 운정과 서울역을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일산 호수공원 바로 옆 최고 49층,1694가구 규모로 들어서는 주상복합 단지다.기본적인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진 입지에다 올해 말 파주 운정과 서울역을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 노선이 개통하는 등 개발 호재도 많다./반도건설
반도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장항지구에서 고품격 주상 복합‘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분양한다.일산 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최고 49층,강릉 로또명당1694가구 규모의 단지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 노선 개통,일산테크노밸리 조성,1기 신도시 재건축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기대되는 입지에 들어선다.반도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카이브 유보라’가 처음 적용된 단지로 상품성이 돋보인다는 평가가 나온다.지난 21일 견본 주택을 공개했는데,주말까지 사흘간 약 1만2000명이 다녀갔다.다음 달 1일 특별 공급,2일 1순위 청약을 접수한다‘한국의 미(美)’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조성되는 상업 시설‘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인다.

일산호수공원 옆 49층 랜드마크 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17-11번지 일원에서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6동(棟) 규모로 조성된다.전용면적 84·99·170㎡ 아파트 1694가구와 상업 시설(지하 1층~지상 2층)이 들어선다.전용 84㎡가 두 타입 616가구,강릉 로또명당전용 99㎡가 두 타입 1075가구,전용 170㎡ 3가구로 구성됐다.입주는 2028년 7월 예정이다.

그래픽=양진경
그래픽=양진경

단지에는 멤버십 형태의 커뮤니티 시설‘아넥스 클럽’이 들어선다.아넥스 클럽은 실내 스포츠를 즐기는 코트(하부층)를 러닝트랙(상부층)이 둘러싸는 독특한 설계의 실내 체육관을 비롯해 라운지,쿠킹 스튜디오,파티룸 등이 조성된다.고양 장항지구에서 유일하게 일산호수공원을‘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탁 트인 시야로 공원을 조망할 수 있고,강릉 로또명당호수공원을 따라 조성된 메타세쿼이아 길과 산책로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주택형에 따라 실내 설계와 디자인을 달리한 것도 돋보인다.전용 84㎡ A 타입은 환기가 가능한 넓은 드레스룸을 갖춘 것이 특징이고,전용 99㎡ A 타입은 주방부터 거실까지 배치된 넓은 통창이 있는 다이닝룸이 눈에 띈다.

주거·교통 관련 굵직한 인프라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우선 파주 운정과 서울역을 잇는 GTX-A 노선 구간이 올해 말 개통된다.동탄까지 연결하는 전체 노선은 단지가 준공되는 2028년 개통 예정이다.일산 등 1기 신도시 재건축 사업은 선도 지구 선정을 준비 중이고,단지와 인접한 일산테크노밸리는 작년 10월 착공했다.

호수공원 관문에 브랜드 상업 시설 조성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 시설‘시간’도 함께 공급한다.시간은 1694가구에 달하는 입주민 고정 수요를 비롯해 약 1만1000가구의 장항지구 아파트 단지를 배후 수요로 품고 있다.일산호수공원 바로 앞에 자리한 입지를 살려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나들이 관문 상권’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유아동 콘텐츠와 대형 서점,다양한 레스토랑과 대형 수퍼마켓,자동차 디테일링 숍 등 집객에 도움이 되는 직영 몰을 운영하는 동시에 5년 확정 수익을 보장하는 마스터 리스(master lease),강릉 로또명당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 등의 혜택을 계획 중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브랜드를 처음 적용하는 단지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설계로 장항지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풍부한 배후 수요와 최적의 입지 조건을 앞세운 상업 시설에 대한 관심도 높다”고 말했다.

강릉 로또명당

:(사진=경찰 제공, TV조선 갈무리) ⓒ 뉴스1(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남편이 '왜 바람을 피우냐'며 매일 주먹질을 하자 아내는 "이대로는 내가 죽을 것 같다.

강릉 로또명당,작가는 작품을 통해 천체를 주시하며 지켜온 민속 의례와 전통을 기념하고 자연의 호흡을 되짚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