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렉베리
NO.2: 일렉베리 그린카드
NO.3: 일렉베리 사용법
NO.4: 일렉베리 카드
NO.5: 일렉베리 충전배달
NO.6: 일렉베리 모델
NO.7: 일렉베리 애프터블로우
NO.8: 일렉베리 실물카드
NO.9: 일렉베리 투자
NO.10: 일렉베리 채용
[서울경제]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지난 13일 경기 의왕시 지역의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쌀 3톤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의왕시청에서 열린 쌀 기부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일렉베리최영근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쌀 3톤은 의왕시 청계동을 포함한 5곳의 주민센터에 기부돼 의왕시에 거주하는 소외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의왕시 쌀 기부는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하반기에도 전국 각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과 ESG활동을 함께 지속해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쌀은 전국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며 "이번 의왕시에 전달된 쌀 3톤 역시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전국 취약계층을 위해 쌀과 식료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올해 초 노원구 인근 취약계층에 쌀 3톤과 식료품 400세트,일렉베리인천 지역 취약계층에도 쌀 3톤 등을 기부했으며 3월에는 강원 강릉시 취약계층 지원기관과 경북 포항시 지역아동센터에,6월에는 서울 동작구와 중구에 각각 쌀 3톤을 기부했다.지난달에는 강동구 취약계층을 위해 혹서기 대비 식료품도 기부했다.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중심으로 쪽방촌 가구 지원 사업도 지속하고 있다.지난해 여름에는 용산 쪽방촌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게 폭염과 무더위를 대비하도록 냉장고를 지원했으며,올해는 설 명절 식료품 세트와 여름 혹서기 대비 식료품을 기부했다.다음달에는 추석 명절맞이 급식 봉사 및 식료품 지원을,일렉베리12월에는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