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4시20분경 서울 종로구 독립문역 사거리에서 17개월 아기와 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A씨는 우회전 신호대기를 하던 도중 뒤차에 들이 받히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A씨에 따르면 빠른 속도로 돌진한 뒤차로 인해 순식간에 A씨 차량은 도로 한 가운데서 뒤집혔다.
사고 차량 블랙박스를 보면 앞 유리는 심하게 파손됐다.A씨는 함께 타고 있던 아이의 이름을 수차례 부르며 상태를 확인했다.갑작스러운 상황에 아이는 울음을 멈추지 않았다.
A씨는 차에 갇힌 상태에서 겨우 의식을 잡으며 “살려주세요,우리 아기 살려주세요”라고 큰 소리로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다.
A씨는 “차가 뒤집어 있었을 때 2차 사고를 당할까 무서워 안전벨트를 풀고 아기에게 가려고 했지만 벨트가 안 풀리던 상황이었다”고 긴박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 순간 주변에 있던 수많은 시민이 A씨 차량으로 뛰어왔다.함께 전복된 차량을 밀어 뒤집고 탈출구를 확보해 A씨와 아기를 신속히 대피시켰다.
당시 사고 현장을 목격했던 다른 차량 차주 B씨가 올린 영상을 보면 사거리 진입 전부터 연기가 보였다.뒤집힌 차량을 목격한 등산복 차림 시민들과 학생들은 망설이지 않고 구조에 힘을 보탰다.시민들은 또 사고 현장 곳곳에 흩어져있던 잔해들을 손으로 줍고 갓길로 옮기며 정리하기까지 했다.
A씨는 “사고가 나자마자 도와주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라인업무슨 사고를 당했는지 제대로 인지도 못 할 만큼 경황이 없어서 감사하다는 말을 제대로 드리지 못했다”며 “사고 다음 날 기사와 동영상을 보고 나서야 우리 아이 목숨을 살려주신 영웅분들께 감사하단 말 한마디 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와 저를 안심시켜 주면서 응급실로 이송해주신 구급대원분들,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라인업의료진분들,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라인업경찰관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다시 한번 아기와 저를 살려주신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평생 잊지 않고 열심히 살겠다”고 전했다.
헤타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美 머슬카의 자존심 '머스탱', 9년 만에 더 강해졌다포드코리아, 7세대 머스탱 한국 공식 출시60년 역사 계승 동시 스포츠카 매력 강화내외부 곳곳에 머슬카 감성…주행 성능도↑ "역대 가장 혁신적 변화로 진일보한 모델"7세대 풀체인지 모델 '올-뉴 포드 머스탱'.
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라인업,번개를 동반한 강한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고, 일부지역은 우박이 떨어질 가능성 있어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