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시청률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국가유산청은 게임회사 '스마일게이트 RPG'와 1일 국외 문화유산 보호를 위한 국가유산지킴이 협약을 맺었다.
국가유산청은 지난 2005년부터 국가유산 보호를 위한 민관협력을 활성화하고자 국가유산지킴이 협약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일게이트 RPG는 앞으로 지속가능한 국외 문화유산 보호에 동참하고,프리미어리그 시청률ESG 경영활동 확대를 위한 국가유산지킴이 기업으로서 다양한 참여·후원 활동을 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외 문화유산의 환수 지원,프리미어리그 시청률국외유산 관련 해외 국제기구·박물관·미술관 청년 직무 실습 지원,국외 문화유산 교육 지원 및 현장 봉사활동 지원 등이며,프리미어리그 시청률국외 문화유산 보호 협약 사업을 위해 스마일게이트 RPG는 5억 원을 후원한다.
환수 부문은 국외소재문화유산재단,청년 직무 실습 부문은 한국전통문화대학교,프리미어리그 시청률교육 및 봉사 부문은 한국국가유산지킴이연합회가 함께 추진한다.
프리미어리그 시청률
:조 원장은 “외국은 가정의학과 같은 1차 의료진이 전체 의사의 30~40%를 차지하는데 우리는 80%가 정형외과나 성형외과 같은 세부 과목을 전공한다”며 “다들 세부과목만 배우고 개원하니까 동네에서 포괄적인 일반진료를 못 보고 대학에서는 전문의가 부족하다”고 진단했다.
프리미어리그 시청률,매달 한 번 이 대표가 전체 직원에게 발송하는 레터도 직원들이 기다리는 소소한 재밋거리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