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귀족 슬롯 버팔로

【해외축구경기보기】- 푸마 팔레르모

NO.1: 해외축구경기보기

[YTN 방송 화면]
[YTN 방송 화면]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해외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 후배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3년의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여자 피겨 국가대표가 이해인 선수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음주 행위에 대해 반성하면서도 강제추행은 사실이 아니고 '연인' 사이에서 있었던 스킨십이라고 해명했다.

27일 이해인은 YTN과 인터뷰에서 "강제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후배 A씨와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사귀던 사이 있었던 일인데 그 일을 성추행이라고 보도하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많이 아프고 괴로웠다"며 "성적 가해 행위나 성추행은 전혀 없었고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음주에 대해서는 "전지훈련 중 술을 마신 것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었다.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전한다"고 전했다.

이해인의 법률대리인 김가람 변호사도 이에 대해 "연인 관계에서 있었던 가벼운 스킨십이었다.이 사실을 충분히 소명하고 이해인 선수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선처를 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15~28일 이탈리아 바레세에서 국가대표 전지훈련이 진행됐고,해외축구경기보기이해인이 이 기간에 숙소에서 음주한 사실이 드러났다.연맹의 강화훈련 지침상,해외축구경기보기훈련 및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음주 행위는 금지된다.

이에 연맹은 자체 조사를 통해 이해인의 국가대표 자격을 임시로 정지했다.이후 추가 조사를 하던 중 이해인이 음주 외에도 성적 불쾌감을 주는 행위까지 한 사실을 확인했다.이해인은 이성 후배 A 씨를 자신의 숙소로 불러 성적 불쾌감을 느끼게 하는 행동을 했다고 알려졌다.

지난 19일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어 이해인에게 미성년자인 이성 후배를 성추한 혐의 등으로 자격정지 3년 중징계를 내렸다.

이해인은 3년간의 자격정지로 2년 뒤 열리는 밀라노 동계올림픽 출전이 무산된 것에 대해 "다가오는 밀라노 올림픽이 너무나도 간절했는데 지금으로써는 사실상 도전해 볼 수도 없는 그런 상황이고,해외축구경기보기제 세상이 다 무너진 것 같아서 많이 슬프고 절망적"이라고 말했다.

이해인은 곧 있을 대한체육회 재심에서 성추행 부분을 적극적으로 소명할 계획이다.

해외축구경기보기

:요리연구가인 백종원이 방문해 유명해진 경북 청도군의 한 식당에서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이 일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련자들의 근황이 다시 화제가 됐다.

해외축구경기보기,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슬의생'으로 복귀 간청한 정부…'의새' 밈으로 조롱한 의사들☞ 오늘 일반 공개 마지막날…"안녕, '행복을 준 보물' 푸바오!"☞ 與 공천탈락자, 당사 앞에서 분신시도 소동…경찰 제압☞ 딸 결혼에 이재용 불렀던 인도 거부, 아들 결혼엔 리한나 공연☞ "유튜브에 이강인 가짜뉴스 361개…2주 새 7억 벌었다"☞ '싸울게요 안 죽었으니까'…작가로 돌아온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단서는 '꽁지머리'…5개월 만에 붙잡힌 상습 외제차털이범☞ "학원 적응했어?" 공부방 제자들 어깨·팔 주무르며 추행한 50대☞ 회장님도 즐겨찾는 GS 구내식당…하루 2천명 찾는 '맛집'으로▶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